부산여행/ 부산맛집추천, 이래서 본점을 오는군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부산여행/ 부산맛집추천, 이래서 본점을 오는군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051-742-3600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부산여행에서 #금수복국 은 처음이였는데,

200% 만족해서 강추하려고 포스팅합니다 ㅎㅎ

 

금수복국은 체인점이 많아서 서울에서도 드셔보셨을거에요~!

근데, 저는 자주 들었던 말이

부산가면 금수복국 본점에서는 먹어보라고 했던 말이였꺼든요 ㅎㅎ

 

해운대본점은 뭐가 다를까? 기대가 되었어요 ㅋㅋㅋㅋ

 

 

 

 

 

 

금수복국 주차장도 널직해서 차가지고 오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저희는 숙소에서 걸어서 5분정도라

포장해서 먹으려고 아침부터 #금수복국 으로 고고~

 

 

 

 

 

건물, 간판부터 오래된~느낌이 물씬나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매번 금수복국 서울에도 있으니까~ 하고 다른거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대구탕 대신에 복국을 먹어보려고~

(부산 대구탕도 아주아주 유명하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대구탕보단 복국이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와,, 매장 들어가서 진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8:30~ 9시 이쯤 갔는데,,,, 오전시간 맞아??

만석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여행객들도 있어보였지만,

근처 직장인들처럼 보이는 분들도 많았어요 ㅋㅋㅋㅋㅋ

 

 

 

 

 

복국 종류가 많은데, 맛을 구분할 수 있을까? 싶더라고요 ㅎㅎ

가장 기본인 은복국 1개와 까치복국 특 1개를 주문했습니다.

밥은 2개 추가하고요~

 

아침부터 1인 1그릇은 양이 많을것 같아서요

매장에서 주문했으면 1인 1그릇 했겟으나 ㅋㅋ

저희는 포장이니까~~

 

 

 

 

구운 북어포도 팔고, 멸치조림?도 팔고 

밀키트도 판매중이였어요!

먹어보니, 밀키트도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복국정식도 있으니,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다양하게 주문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짜란~~ 포장해왔어요!

포장도 어찌나 깔끔한지!!

 

만약 숙소에 테이블도 있고, 그렇다면 포장해와서 먹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왠지 저녁에도 사람 엄청 많을것 같더라구요~!

 

 

 

 

 

국물이 새지않게 포장도 꼼꼼히 잘되어 있고,

사이에 판을 데어주셔서

들고 올때 편한하게 들고 왔어요~!

 

주묺받고 결제해주신 사장님? 엄청 친절했는데,

맛집이 친절까지하면 더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사람 많고 정신없는데, 친절하기까지 쉽지 않을 수 있잖아요~

 

(아침인데 관광버스 관광객들이 막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역시나,

뭐가 #까치복국 이고 뭐가 #밀복국 인지 구분이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치복국이 훨씬 더 비싼데, 어떻게 먹어보면 부드러운것 같기도 하고, 먹다보니 그냥 ㅋㅋㅋㅋㅋ

 

활참보국 먹어봤으면 느꼈을까요??ㅋㅋㅋ

 

반찬도 깔끔하게~ 포장되어있고,

와사비까지!

 

 

 

 

 

포장 정말 깔끔하죠!

어떤게 특인지도 구분이 안되는 상황인지라 ㅋㅋㅋ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 진짜 시원하고 깔끔해서

해장하러 오시는 분들 진짜 많을것 같더라구욬ㅋㅋㅋㅋㅋ

저녁엔 한잔하러 ㅋㅋㅋㅋ

 

 

 

 

 

지리탕이 뭐 거기서 거기지~ 할 수 있지만,

#금수복국 진짜 깔끔하고 시원하니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사람들이 많은 이유도 알겠고,

아침부터 식당에 웨이팅이 있는 이유가 있떠라구요~

 

평소에 매운탕(빨간국물)을 좋아해서

저녁이였으면 지리말고 매운탕 먹었을지도 모르는데,

지리탕이 너무 맛있어서 안먹어봤으면 후회했을 것 같아요 :)

 

 

 

 

 

요건 다 챙겨주니

취향껏 취향껏~~

 

 

 

 

서울지점 모두 직영이라고는 하는데,

사람들이 해운대본점이 젤~ 맛있따! 하는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해요 ! ㅎㅎㅎ

 

부산 여행오면 또 딱히~ 특별한 먹거리 없거든요 ㅋㅋㅋㅋ

돼지국밥도 저는 잘 모르겠고 (평소에 엄청 좋아하는데 )

밀면도 그렇고....

복국 진짜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