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아시아 베트남 쌀국수 소스 (진한 차돌맛)
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티 아시아 베트남 쌀국수 소스 (진한 차돌맛)

반응형

 

 

 

 

 

티아시아키친 베트남 쌀국수 소스 진한 차돌, 9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몬 라이스 누들 1mm, 25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가끔 집에서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고기 육수를 내기엔 좀 번거롭고,, 나가서 먹기에도 애매한데

간편한 육수가 있더라구요

 

 

사실 예전엔 쌀국수 가게들도 msg맛이라고 하던데,,,

간편하게 집에서 한 두 끼 해 먹기 좋을 것 같아서 사봤어요 ㅎㅎ

 

 

구매하면서 팟타이도 사봤는데, 이건 다음에 후기 올려볼게요~

 

 

 

 

 

 

 

쌀국수가 2가지 맛이 있는데,

진한차돌로 구매해 봤어요

 

나름 국산 재료들로 만들어진 것 같아서 안심하고 먹어볼게요 ㅋㅋ

 

 

 

 

 

 

 

면은 삶아서 넣으라고 되어있 떠라고요

삶기 전에 물에 불려두었는데, 불리지 않고 바로 삶아도 되긴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불리는데 오래 걸려서

빨리 먹고 싶은 분들은 그냥 삶는 게,,,

 

 

육수는 1인분 끓이기에 아주 충분한 양이더라고요

짜서 물을 부으니 넘칠 정도ㅎㅎ 

 

 

 

 

 

 

 

삶은 면을 밑에 깔고, 숙주를 위에 올려줍니다

저는 3mm 면으로 먹었는데,

다음에는 1mm 얇은 면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두꺼우니까 덜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ㅋㅋ

 

 

 

몬 라이스 누들 1mm, 25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숙주 위에 팔팔 끓인 육수를 부어주고요~

냉동실에 고기가 있어서 육수 끓일 때 같이 넣어서 익혀줬어요~

 

육수만 사면 좀 심심할 수 있으니

고기는 없어도 숙주는 꼭! 사서 같이 넣어 드세요~

편의점에도 많이 파니까 꼭!

 

 

 

 

 

집에 소스가 없어서 고추가루+간장+식초로 만들어 먹었어요

 

 

한 끼로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몇 개 사서 쟁여둬야겠어요

다른 육수도 있는지 한 번 테스트도 해보고요 ㅎㅎ

 

 

쌀국수면, 쌀국수 육수 모두 오래 두어도 괜찮기 때문에

비상식량? 비상야식?으로 좋겠다는 생각....ㅋㅋㅋ

 

다음에 쌀국수 육수 살 때에는 칠리소스도 같이 구매해서 제대로 해먹어야겠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해요! 

 

 

 

 

 

촐리맥스 핫칠리 소스, 250ml, 2개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