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카페, 수다와 작업 공간 모두 만족시킨 '앤트러사이트 연희점'
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연희동카페, 수다와 작업 공간 모두 만족시킨 '앤트러사이트 연희점'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35 앤트러사이트 연희점

전화번호: 02-332-7650

영업시간:  매일 08:50 - 22시 (21:30 라스트오더)

주차: 가능 (매장 앞 발렛를 본 것 같아요)

 

 

 

 


 

 

지나가면서는 절대 못찾을 앤트러사이트 연희점에 다녀왔어요 ㅎㅎ

지도에 저장해두었던 카페인데도

근처 지나가면서 못 알아채고 다른 카페 갔었거든요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은 약속이 있으면 가끔 가는데

뭔가 휑하고 인테리어가 어수선하게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페는 아니였어요  

 

 

연희점은 어떨런지 몰라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대로변을 걸으면 검은 빌딩처럼 보여서 지나치게 되는 곳이에요ㅎㅎ 

작정하고 찾아왔어요~

 

햇살이 엄~청 좋았던 날이라 컴컴한 카페는 안가고 싶었는데,

앤트러사이트는 아주 오묘했어요

 

 

 

 

 

 

1층에 마련된 자리는 긴 석재가 있었어요

의자면서 테이블인 형태로

창가를 바라보고 앉아서 햇빛샤워도 가능! ㅎㅎ

 

 

 

 

 

 

주말에는 사람들이 붐비나봐요

평일이라 그랬는지 시끄럽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 5.5

라떼 6.0

필터커피 7.0

 

주문했을 땐 몰랐는데

아메리카노가 5.5라서 필터커피를 맛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연희점에는 로스팅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커피맛이 기대가 되었어요ㅎㅎ

 

 

 

 

 

1층에서 2층 올라가는 길인데

너무 깜깜해서 앞이 안보이더라구요

 

 

 

 

 

 

 

2층에 올라가면 탁 트인 공간이 있었어요

창가 쪽에는 1층 처럼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큰 창에서 햇빛이 가득 들어오고

실내는 어두워서 그런지 반대로 눈이 너무 부시더라구요 ㅋㅋㅋ

 

 

 

 

 

차분한 공간 느낌인데

생각보다 공간이 어두워서

대화하기도 좋고 작업하기엔 좋아요

다만 책읽기엔 눈이 좀 아플 것 같아요~ ㅎㅎ

 

 

큰 창이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차분하게 대화하고 싶은날 가보면 좋을 공간이에요!

 

커피도 맛있게 마시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