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삭제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구매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구매후기

반응형






#갤럭시워치4 가 곧 출시된다고 해서 워치3 안사고 기다렸었는데,
이제야 사드리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mm랑 색상이 고민되어서 직접 모시고 가서 사드려야지~하느라
늦었는데, 결론은 #골핑 에서 주문했따는거 ㅋㅋㅋㅋㅋㅋ

아는분이 골핑에서 골프에디션 제품을 살 수 있다고 하셔서!
저는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골프 취미가 있다면 이 제품이 좋은거 같아요!

그냥 갤럭시워치를 사려고 한다! 하면
무조건 쿠팡 추천이에요ㅋㅋㅋㅋㅋㅋ
에어팟, 애플워치, 갤럭시버즈 모두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으니까 바로 사용 가능해서 너무 좋고
비교해보면 가격이 저렴해요. (+카드사 할인혜택도 가능. 꿀~)
많은 사람들이 사서 그것도 믿고 사는 부분이구여ㅋㅋㅋ


 

 

 

삼성전자 갤럭시워치6 클래식 골프에디션 47mm SM-R960N

COUPANG

www.coupang.com

 

 

 


골핑에서 골프에디션 판매용은
40mm 실버, 44mm 블랙
2가지만 판매하고 있어서 고민을 아예 안했어요! :)


40mm 실버도 실물로 봤었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성분이 차기에 딱 예뻐요 :)



박스를 열자마자 너무 허술해서 놀랬는데.....ㅋㅋㅋ
(에어캡도 하나 없고 그래서요)
근데 비스듬히 박스에 딱 끼워져가지고 안움직이더라고요 ㅎㅎ
오히려 포장지 낭비두 않하구 괜찮더라고요 ㅋㅋㅋ

배송은 한 4일정도만에 받았던 것 같아요~


패키징 너무 애플워치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그렇더라고요.... 갤럭시야 힘을내!!



블루투스, 와이파이, GPS


골프에디션이 있는지도 몰랐거니와
비교에서 찾기도 조~금 귀찮았는데 ㅋㅋㅋㅋ

#골프에디션 이 가장 특징적인건,
스마트캐디(SMART CADDIE)라는 골프유료앱이 기본으로 깔려있어서
추가 결제를 안해도 된다는 점이에요!

스마트캐디 APP이 월 사용료로 이용할 수도 있꼬,
평생이용료는 10만원이라고 광고에는 안내되어 있어요 ㅋㅋ

갤럭시워치4 44mm + 스마트캐디 APP 했을때 34만원에 판매중이기 떄문에
합리적인거 같아요?
더 찾아서 저렴하게 구매하실분들은 그렇게 하시면 되요~~
골프를 안치시면 더더욱이나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루트는 많죠!!



실물을 보니까 더 이뿌네요!
(허나 너무 애플워치 패키징같고,,, ㅋㅋㅋ)

제가 실물 착샷을 보고 바로 사드려야겠다고 느낀게
화질이 너~~무 좋은거에요!
선명한 색감과 화질이 눈에 확 띄여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눈이 확! 떠지는 기분 +_+




핸드폰에서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하면 바로 연동이 됩니다~ :)
+충전기도 같이 포함되어 있어요 (헤드 뺴고요!!)



퀵 가이드가 있는데 글씨가 너무 작아서
잘 보실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우선 거리측정이 되니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골프에디션 산줄 모르셨다가, 발견하시고는 너무 좋다고 ㅋㅋㅋㅋㅋㅋ
골프장가실 때마다 갤럭시워치가 좀 갖고 싶으셨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핸드폰과 워치 숫자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고
업데이트 해주시면 아주아주 간편하게 연동 완료!!



사실 갤럭시워치4만 구매하시면 기본적으로 26만원정도면 구매하실수 있어요!
굳이 골프용으로 사용하실게 아니라면 좋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은
많은것 같아요 :D


저도 #스마트캐디 라는 APP을 써보진 않아서
어떻게 잘 사용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코스 분석도 해주는것 같고,
이왕 골프하실 때 착용하실거라면 골핑에서 구매하는게 저렴한거 같아요!

APP을 따로 유료결제하기는 좀 아까운 생각잌ㅋㅋㅋ
골핑 APP에서 신규회원 가입하시고, 카드사별 할인 추가 받으시면 28-29만원에 결제할 수 있어요!!

(골핑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GPS용 입니다!)


사이트 들어가보니
실버 40mm만 있는데, 재고는 중간중간 풀리는것 같아요!
저도 품절되서 못샀다가 물량 풀렸다고 알려줘서 그때 구매한거였어요 ! :)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 40mm

COUPANG

www.coupang.com

 

 

골핑


https://golping.golfzon.com/product/product/productDetail.do?good_no=100809795&ctg_no=21001&brand=

 

골프쇼핑은 골핑에서 | [그린골프데이] 삼성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에디션 거리측정기 (43/47mm)

상품 정보 페이지에 협력업체가 개별적으로 게시한 "반품,교환,환불'(이하 '청약철회')에 관한 내용이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하 '전상법')에서 규정한 내용보다 고객님께

golping.golfzon.com

 



밑에는 참고해보세요~
#갤럭시워치4 #골프에디션 상품설명 갖고왔습니다!! :)

 

 



1년 정액이 35,000원이고,
아마 APP 평생이용권이 10만원인 것 같아요 :)




 

 

 

삼성 갤럭시 워치5 PRO 티타늄 골프 에디션 GPS 골프거리측정기 (45mm)_SM-R920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