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댄케이크 버터쿠키 싱글서브 후기
본문 바로가기

Kurly 컬리 추천템

마켓컬리, 댄케이크 버터쿠키 싱글서브 후기

반응형

 

https://link.coupang.com/a/rZhF4

 

댄케이크 버터쿠키 싱글서브

COUPANG

www.coupang.com

 

 


마켓컬리에서도 팔고
쿠팡에서도 팔고
편의점에서도 파는
#댄케이크버터쿠키

딱 소분되어 있는게 너무 맘에 들기도 했고~

패키징이 사고싶게 생겼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이번에도 마켓컬리는 과대포장중.........................

종이박스 쓴다고 다 친환경 아닌데,,,,,,,,

 

 

 

 

요거는 동네 편의점 갔는데, 이렇게도 팔더라구요.

여기서 낱개로 하나 구매해서 먹어보고

서브로 사는것도 추천입니다. ㅋㅋㅋㅋㅋ

(제 입맛엔 완전 맛있따~가 아니였어서 ㅋㅋㅋㅋ)

 

 

 

 

마켓컬리보다 쿠팡 로켓배송이 더 싸다는 사실...!

 

 

 

 

18개가 들어있어요~

오홍

패키징이 깔끔하니 들고 다니면서 먹기 좋겟다 싶으면서

내가 또 쓰레기를 만들었구나,, 하는 생각이 ㅋㅋㅋㅋ

 

 

 

 

 

 

오자마자 하나는 먹어봐야겠죠???????

뚜껑따기 너무....................힘들어.............

 

애기들 혼자 못먹어서 장점인가요??ㅋㅋㅋㅋㅋㅋ

좀 부드럽게 만들만도 한데 너무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버터링 같이 생겼지만, 버터링맛은 아닌 상황

3개씩 들어있어요.

맛만 좋으면 딱 들고나니기 좋겠고만

ㅋㅋㅋㅋㅋ

 

버터쿠키 중에 맛있는게 많아서 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

이건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버터향도 덜나고.... 덜 고소한데 

소분되어있는건 참 맘에 들고요....

쿠팡에 초코맛도 있네용??? 한번더 도전해야하나...ㅋㅎㅎ

 

재미로 한번 사볼만한...?

 

 

 

 

https://link.coupang.com/a/rZhQc

 

댄케이크 싱글서브 버터쿠키 9p + 초콜릿칩쿠키 9p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