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삭제 충무로맛집, 함흥냉면 원조랄까요? ‘오장동 흥남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충무로맛집, 함흥냉면 원조랄까요? ‘오장동 흥남집’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02-2266-0735
주소: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4 흥남집
영업시간: 평일 11시~20:30 (라스트오더 20시) / 수요일 휴무
주차: 가능 (매장 앞 또는 공영주차장 / 안내해주실꺼에요~)

 

 

 

 




와,, 너어어어어무 오랜만인거 있죠??
#오장동흥남집 온지 2-3년은 된것 같아요
지나가다가 불현듯! 떠올랐는데,
떠올랐을 때 먹고 가야할 것 같아서 햄버거를 늦은 점심으로 먹었지만 또 이걸 먹고 왔네요;;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평냉을 안 좋아해서 평냉은 맛평가가 어렵지만!
함흥냉면은 쫌 먹어봐썽요?ㅋㅋㅋ


함흥냉면의 거의 원조급인
오장동흥남집!


식당 앞에 가시면 주차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세요,
매장 근처가 만차면 공영주차장을 안내해주실거에요~



오랜만에 왔지만
그대로에요 +_+



변한건 가격뿐인것 같고요 ㅋㅋㅋㅋㅋㅋ
모든 메뉴 12,000원

한 1만원 생각했다가
(예전 가격도 기억 안나지만요,, )오랜만이라 더 놀랐어요ㅎㅎ
근데 다 직접 만드시면 평냉만큼 받아야쥬! 그츄?



오픈은 11시부터~
포장도 많이들 해가셔서
다음번에 주말 낮에 가족들 오면 포장해서 먹어보려구요~



섞임 냉면이 뭔가 했더니
고기+회 였군요 ㅎㅎ




혼자 오셔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여름엔 냉면이쥬~~
함흥냉면은 못 참아,,

근처에 사시면 드시러 오기 좋을것 같긴해요
꼭 식사 한끼가 아니여도요 ㅎㅎ



5시 넘긴 시간,
시간대 불구하고
사람 많은 곳ㅎㅎ




요거는 물냉~
면도 직접 뽑고
육수도 직접 만드니
맛 없을 수가 없죠!

오랜만에 먹어보니 여기는 면이 너무 맛있네요!!
면이 엄청 쫀득~
육수도 담백해서 겨자랑 식초를 넣어도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요~
오이가 진짜 싱싱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







너무 오랜만에 갔나봐요ㅋㅋㅋㅋ

냉면을 주셨는데 고기가 안보임!!
“저 고기냉면 시켰는데용~??”

서빙해주시는 직원분도 당황하셔서
저도 당황  ??@-@



 


다른 직원분이
면 안에 들어가 있다고 ㅋㅋㅋㅋㅋㅋ
고기 뭉치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아니 직원분은 왜 같이 당황하시는걸까요 ?ㅋㅋㅋ
내 소듕한 고기, 없는줄 알았자나여 ㅋㅋㅋㅋㅋ



고기 확인하고 다시 덮어서 사진 찍었ㅋㅋㅋㅋㅋㅋ
다들 저처럼 당황하지 마시라고요 ㅋㅋㅋㅋ

일반 비냉은 없는거 같아요
고기랑 회 선택하시는 거니까
냉면 위에 달걀과 오이만 보여도
당황하지 마세요? ㅎㅎㅎㅎ


근처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 외에 냉면 추천은

1) 압구정 현백 지하 냉면 (본점/삼성점)
: 다른 지점은 입점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2) 압구정 구현대 상가
: 압구정맛집, 45년된 냉면맛집 향촌면옥 - https://ciao-official.tistory.com/m/46



#여름엔냉면
#냉면은함흥냉면이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