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무신사 첫 쇼핑 후기, 5개 중에 3개가 잘못 옴.. 무신사 이래도 되는거냐 ㅎㅎ

by b의 일상 2024. 8. 24.
반응형

 
 
 
 
 
 
 
무신사에서 처음 쇼핑을 하다니?
그것부터 놀랍죠 ㅋㅋㅋㅋㅋㅋ

 
 
네,,, 이번에 (좀 지난) 처음으로 무신사에서 쇼핑을 했다가
바로 탈퇴하고 싶었던 후기입니다 ㅋㅋㅋ
화장품, 신발 여러가지를 구매했는데 쇼핑 경험이 너무 별로 였어요 ㅠㅠ
 
 
 

 
 
 

디오디너리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게 뭔가여......
뚜껑 왜이런가요 ㅋㅋㅋㅋㅋ
뚜껑이 녹아서 들러 붙었더라구요;;
그 뒤로 디오디너리 제품 안사게 되었어요.
 
이건 무신사 탓을 해야할 건 아니지만 무신사에서 브랜드 제품 관리가 안된다는 전체적인 느낌이였어요
 
 
 







 
 
 

투쿨포스쿨 쉐딩!
쓰려고 뜯는데,,,,
제조가 2022년 8월 말이 됩니까 ㅋㅋㅋㅋㅋㅋ
2024년에 2022년 제품을 제 값주고 사는 사람이 어딨어요 ㅠㅠ
 

무신사에 문의했는데, 제품 불량도 아니고 멀쩡한 제품이라 환불이 안된다고 해서
저의 화장대에 그냥 놓여있습니다..
아무리 뜯은게 아닌 새제품이라지만 거의 2년이 되어가는 재고를 배송받은건 진짜...
무신사 안쓰고 싶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투쿨포스쿨 아트 클래스 바이 로댕 팩트 쉐딩 9.5g, 1호, 1개 - 페이스 메이크업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15,190개를 가진 투쿨포스쿨 아트 클래스 바이 로댕 팩트 쉐딩 9.5g, 1호,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세번째,,, (무려 세번째 아이템...)
저는 분명 사이트에서 230-235를 구매했어요
 
 
근데 너무 크더라구요?
물건은 EUR 38....?
도대체 어쩌라는건가요.......
36을 보고 보낸건지 여기 시스템이 그런건지 진짜 알고싶지도 않고
사진찍고 있는 이 상황이 너무 귀찮음ㅠㅠ
 
 
심지어 밑바닥 검은거.... 제가 신은거 아니고요 ㅋㅋㅋㅋ
누군가 시착을 많이 했단 느낌......ㅎㅎㅎ 
 
 
여행갈 때 신으려고 샀다가,, 신발없이 여행 떠난 슬픈 스토리 ㅠㅠ 
 
 
 
 

 
 
 
이 많은 제품들 중에 맘에 드는건 2개 뿐...........
투쿨포스쿨 쉐딩 환불 못 받은게 제일 억울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2022년 화장품을 보내다니... 교환은 배송비 내야하고 환불도 안되고
잊지 않겠다 무신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라운드플랜과 헤라 선크림 후기로 돌아올게여~~
얘네들은 제대로 배송이 되었지만,,,,
무신사 반품 접수하고 사진찍고 진짜 너무 번거로워서 질렸음 ㅠㅠ
어짜피 배송도 다 따로오더라구요... 브랜드별로... 무신사가 보내는건 신발 딱 1개인데 그마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_@
 
다음부터 쇼핑은 다른곳에서 할거에요....
무신사 첫 쇼핑 후기가 마지막 쇼핑 후기가 되었습니다.... 핫 
 
 
 
 

그라운드플랜 쿠션 15g, 21호 라이트쿠션, 1개 - 페이스 메이크업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111개를 가진 그라운드플랜 쿠션 15g, 21호 라이트쿠션,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