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삼성전자서비스 용산센터, 삼성 NT930X2K 노트북어댑터 구매하기

by b의 일상 2023. 4. 29.
반응형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용산센터
주차가능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14 삼성스토어 용산 2층
 
 

 
 
 
 
 
 
웬만한 삼성전자서비스센터는 주차가 가능해서 너무 편리합니다
용산센터도 주차가 가능해요.
 
 

 
 
주차장이 3-4층이라고 되어있지만,
정문, 후문 지대차이가 있어서 그런거에요. 타워주차장 이런느낌 아닙니다
 
 

 
 
들어가자마자 무인접수기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고요
등록하면, 직원분이 노트북을 가지고 가세요.
 
제가 상담받기 전에 수리기사님이 노트북 모델을 미리 확인하기 위해서 인듯해요 
 
 

 
한 10분 기다렸나?
아주 금방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오늘 방문한 이유는 노트북 어댑터 짹이 부러졌거든요 ㅋㅋㅋㅋㅋㅋ
노트북에 꽂힌채로 바닥에 떨어졌는데, 부리가 부러져서 노트북에 박힌채로....
 
좀 얇아서 쓰면서도 불안하기도하고 불편하기도 했는데 요즘껀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용산센터 깔끔하고 쾌적해요
 
상담을 받았는데, 어댑터는 보유재고가 있긴해서 예약걸고 다음날 와서 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부품구입처에서 예약잡고 결제는 상품 수령하면서 결제하면 됩니다.  
 
 
온라인에서 어댑터 호환제품이 있긴 했는데 정품 사용하고자 예약걸고 왔어요~
이런건 정품사는게 좀 오래 쓰는듯해요.
다시 오는게 귀찮긴 했찌만,,,,,, 어쩌겠어요....
제 노트북은 어댑터로만 작동이 가능한 상태이니 ㅋㅋㅋㅋㅋㅋ
 
 

 
품명 AD-2512AKR
 

 
 
다음날 방문해서 제품받고 테스트해보려고 서비스센터에서 노트북을 켜보았습니다.
새제품이라 그른지 뭔가 좀 짱짱한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오래쓰면 헐거운 느낌이 있었거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