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선크림추천, 몇년 째 사용하는 '식물나라 가벼운 수분 선젤'

by b의 일상 2024. 6. 4.
반응형

 

 

 

식물나라 선크림은 매년 구매하는 아이템이에요

작년에는 셀퓨전씨도 사보고, 올해는 헤라 선크림도 샀는데

결국 참지 못하고 식물나라도 구매했습니다 ㅎㅎ

 

식물나라 선크림은 물+로션 바르는 느낌처럼

발림성이 부드럽고 촉촉한 게 특징이에요!

 

백탁 느낌이 1도 없는걸 보아선 유기자차 선크림일 테고,,

눈 시림은 한 번도 없었어요!

 

 

 

 

식물나라 산소수 라이트 선 젤 로션 60ml 1+1, 6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올리브영에 갔는데 이런 귀여운!!!

보노보노 못 참지!

 

보냉백 랜덤증정이라고 해서 좀 기대했는데

(이건 뭐 그냥 사은품이에옇ㅎ)

 

 

 

 

 

 

 

예전엔 산소수 이름이 붙었는데 올해 제품에는 산소수라는 말은 없네요~

넘치는 수분감! 이것 때문에 삽니다ㅎㅎ

촉촉한 게 식물나라 선크림을 사용하는 이유거든요!

 

선크림차단 수치는 SPF50+ PA++++

다른 제품들과 다르지가 않아요~

 

 

 

 

 

이렇게만 보면 보냉백이 상상이 안 가는데요...ㅋㅋㅋ

식물나라 선크림은 1+1 행사를 하거나, 이렇게 X2 더블기획 제품이 거의 항상(?) 있으니

행사 때에 맞추어 구매하시길 추천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져!!!

케이스에 보노보노는 생각도 못했는데 

선크림 용기에도 귀여운 그림이 ㅋㅋㅋㅋㅋㅋ

 

 

 

 

 

 

2개가 같은 제품인데 용기만 다르거든요

(왜 다른지 모르겠어요...)

저는 오른쪽 플라스틱 제품을 더 선호하기는 해요

 

 

 

 

 

 

라이트 워터리 선 젤 로션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선크림이지만, 젤 제형이면서

로션처럼 발립니다~

 

 

 

 

 

 

화장품을 넣어 다니라는 건지,,,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ㅋㅋㅋㅋ

 

좋은 의견 있으시면 답글로...

 

 

 

 

 

식물나라 선크림 사기 며칠 전에 구매한 헤라 선크림!

헤라 선크림도 워낙 유명한데 저는 처음 사봤거든요~

자외선 차단지수는 똑같아요~

 

 

식물나라 선크림을 왜 추가로 샀느냐....

헤라 선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하니 좀 기름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제가 바르는 앰플과 안 맞아서 그럴 수도 있긴 한데요

선크림 때문일까? 하고 우선 식물나라도 구매하였어요 

 

 

 

 

헤라 유브이 프로텍터 멀티 디펜스 선크림 SPF50+ PA++++

COUPANG

www.coupang.com

 

 

 

 

 

 

헤라 선크림도 나쁘진 않아요.

건성인 분들은 아주아주 잘맞을듯한 느낌!!

진한 앰플이랑 로션까지 바르는 저에게는 식물나라가 좀 더 산뜻하게 맞더라구요

 

기초단계를 어떻게 바르냐에 따라서 교대로 발라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물나라를 구매하는 두 번째 이유는,,,,,

가격이 저렴하니 몸에 자주 발라줍니다 ㅋㅋㅋㅋ

 

헤라 꺼는 몸에 막 바르기 약간 부담스러운 금액대...ㅎㅎㅎ

식물나라 선크림은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수시로 몸에 발라여 ㅋㅋㅋ

 

여름에는 매년 사게 되는 이유가 있어요 ㅎㅎ

식물나라 선크림 휘뚜루마뚜루니까~ 한번 써보시길!!!

 

 

 

 

식물나라 산소수 라이트 선 젤 로션 60ml 1+1, 6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