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타벅스 무료 사이즈업 혜택받기!

by b의 일상 2022. 9. 15.
반응형


#스마일클럽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죠-?
저는 몇년전에 쓰다가 지마켓에서 구매할 일이 드물어서 중단했다가
올해 다시 쓰게 되었어요~!


스마일클럽 멤버쉽이 있으면 스타벅스 사이즈업이 무료!!
KT멤버쉽인 분들은 사이즈업 하시는것 같던데,
SKT멤버쉽은 아무것도 안해주니깤ㅋㅋㅋㅋㅋ


#지마켓옥션스마일클럽 이용중이라면
한달에 2번씩 혜택받을 수 있는거 놓치지 마세용





스타벅스 app에 접속해도 이렇게 홍보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저는 g마켓 app에서 쿠폰 찾기 어려워서(?)
얘네가 왜이러나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마켓 app에서 중간부분에 '스마일클럽'을 눌러주세요 ㅋㅋㅋㅋ
(이게 있는지도 이번에 알았으면 말다함...^^
'쿠폰/출첵' 버튼이나 눌러서 쿠폰다운받는거 외에 누~가 '스마일클럽' 버튼을 누른답니까????)





갑자기 스마일클럽 안내멘트들이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
노랑색 체크된 부분을 클릭해보세요 ^^

이미 멤버쉽인 사람들이 이거 보는거 너무 귀찮은거 아닌가요?
스마일클럽 쿠폰 다운받으면 자동 다운받게 해달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페이지에서 "혜택받기" 를 클릭해줍니다!!!!
뭐가 이렇게 들어가고 들어가고 들어가고 반복인지.....
지마켓스럽지 않은데?
쿠폰 안주고 싶은거 같은 느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라고







바코드 생성되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보여주면 되구요~
사용한 후에 새로고침해보니~ 사용완료 표시가 뜹니다 ^^

한번 이용해보면 쿠폰 잘 찾을 수 잇을것 같은데,
처음 사용이 넘나 복잡스러운거 무슨일?ㅋㅋㅋㅋㅋㅋ

그란데 먹을꺼 괜히 벤티 주문하게 되는 무료쿠폰
모두모두 이용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