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약수역 맛집/청구역 맛집, 한잔하기 좋은 한식주점 '신당 주식'

by b의 일상 2024. 2. 29.
반응형



 

#차오 pick

★★★★☆

 

 

주소: 서울 중구 청구로17길 104

전화번호: 010-9289-4611

예약: 네이버예약, 캐치테이블예약

 

 

 


 

 

신당동에 새로운 가게들이 많이 오픈해서 신당에서 만나자! 하고 찾다가

이름은 신당주식이지만,

어쩌다보니 약수역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신당역에서는 멀고, 청구역과 약수역 중간에 위치해 있어요

(금돼지식당 근처)

 

 

주식은 이미 삼각지역이랑 이태원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신당주식이 3호점!

 

 

 

 

 

 

약수역 뒷길에 자리 잡은 #신당주식

약수역도 이제 골목골목까지 예쁘고 멋진 가게들이 생기려나 봐요~

건물을 예쁘게 리모델링한 주점이더라구요 

 

 

 

 

 

오기 전에 사진으로 봤을 때도 신기하다 생각했는데

직접 보니 좀 더 희한하다고 해야 하나요.. 특이했던 테이블세팅.

원을 1/4을 나누어서 코너에 자리를 배치했는데요.

 

 

 

 

다른 테이블을 보는데, 다들 벽 보고 먹는 느낌이 들어서 

갑자기 웃음이 나더라구요.

뭔가 옆자리인듯한데, 벽 보고 혼나고 있는 느낌도 있고 ㅋㅋㅋㅋ

새롭긴 한데 불편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세 명이 예약을 했더니

벽 쪽에 자리를 살짝 띄어서 3명이 앉을 수 있게 된 구조였어요.

발이 가운데로 모이기 때문에 불편하더라고요.

외투랑 가방도 따로 둘 곳이 없었는데

뭔가 구석에 몰린 느낌이랄까요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김치찜, 감자전, 새우전을 주문했어요!

사실 전날 과음한 친구와 한약 먹고 있는 친구가 있어서

술을 많이 마실 수 없던 상황이었는데

어쩌다 우린 술집에서 모였는가 ㅋㅋㅋㅋㅋㅋ

 

 

 

 

 

 

약주류는 감이 안 와서 아예 주문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약초맛 날까 봐 ㅋㅋㅋㅋㅋㅋ

 

 

 

 

 

지금 다시 보니

하이볼도 맛있었겠다 싶은!

 

 

 

 

 

약한 술로 가자~해서 주문해 본 호랑이배꼽!

느린 양조는 #아스파탐이라고 되어있어서 더 달겠거니 하고 주문해 본 호랑이배꼽 

 

이것도 달더라구요 ㅎㅎ

단술 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주류를 선택하세요 

 

 

 

 

 

 

명란젓 감자전을 주문했어요

서양식 감자전은 치즈맛인 듯한데,

저희는 명란젓감자전 선택에 만족했습니다ㅋㅋ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김치찜은 의외의 베스트 메뉴였습니다 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만나 약간 배고픈 상태였는데

김치도 맛있고, 돼지고기도 맛있어서

다들 너무 맛있게 먹은 메뉴예요~

 

 

 

 

 

배는 부르지만 아쉬워서 주문했던 미나리새우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전이라서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미나리 때문인지 맛있더라구요~

 

 

 

 

약수역에 깔끔한 술집을 찾고 있다면 무조건 고고!

메뉴도 정갈하고, 장소도 쾌적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안주들도 다 맛있었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