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위례카페, 애정하는 커피맛집 ‘위클리커피 송파위례점’

by b의 일상 2021. 10. 24.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070-4252-1744
주소 :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230 B123
영업시간 : 평일/주말 10:00 - 20:00 ( 월요일 휴무 )
주차 : 완전 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위클리커피 #위례카페추천


https://ciao-official.tistory.com/71?category=1127026

위례카페, 너어무 만족한 ‘위클리커피’ 1호점 weekly coffee

#차오pick ★★★★★ 전화번호 : 010-8289-7403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2 6b 102호 위클리커피 영업시간 : 평일/주말 10시 - 20시 목요일휴무 주차 가능 : 건물 지하주차장 / 주차 공간이

ciao-official.tistory.com





지난번엔 위클리커피 위례역점을 다녀왔었구요
이번엔 송파위례점을 다녀와봤어요 ㅎㅎ

지난번에 커피를 느므느므 맛있게 마시고 와서
또~~ 가고싶다 했는데
위례에 갈 일이 많지가 않아서 슬펐지만 오랜만에~

위클리커피는 맛도 맛인데
분위기가 넘 좋았었거든요 ㅎㅎ



위례역점이 매우 협소하여,,
(바에서 마시는 매력이 있었지만요)

송파위례점이 좀 더 넓을까~ 해서 궁금해서 오긴 왔는데,
주차가 훨~~~씬 편해서 200% 만족했어요!

송파위례점도 매장이 크진 않아요ㅠㅠ
그게 좀 아쉬운점이랄까여 흑흑


역시나 적당한 조도와 따스한 느낌
너무너무 좋쿠요



저 구여운 그림! 그리웠네요 ㅎㅎ
가격은 무난무난 하죠잉



쿠폰끼리는 합산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영수증에 찍어왔어요
(제 쿠폰 어디갔을까욬ㅋㅋㅋㅋ 찾을순 있을런가~몰러)



까알~끔!
군더더기 없는 #위클리커피
너무너무 좋아여
가까우면 더 자주 올텐데,,



운이 좋게 자리 get !!

갑자기 왤케 추운거죠??
덜덜덜덜,,
올 겨울 2018년도처럼 무진장 추우면 어쩌죠??ㅋㅋㅋㅋ




음~
저는 아이스파인데,
크림라떼도 맛보고 싶고,
위클리라떼도 또 먹고 싶어서..

크림라떼는 아이스가 맛있다구하시고
위클리라떼까지 아이스 주문하면
제 이빨이 오들오들 떨것 같아서 ㅋㅋㅋㅋㅋ
위클리라떼는 핫으로 주문했어요 :)




얼그레이파운드도 함께 주문했어요!
으으 얼그레이 매력,,
파운드류 안좋아하는데 얼그레이향이 너무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라떼, 위클리라떼 모두 달달한 편이라서 조합이
안맞았지만, 얼그레이 파운드는 아주 달달한 편이 아니라 나쁘진 않았어요!

파운드는 겨울에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고 싶은맛~~ㅎㅎ



오늘의 반전은 말이죵
위클리라떼가 핫이 너무너무 맛있다는거에요,,,
날씨도 한몫했겠지만,
다음에 가면 완전 여름이 오기전까진
고민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홀릭!!



크림라떼~
요즘 느으으으므 찐한 커피가 별로 안땡긴다고 햇는데,

플랫화이트에 쪼금 달달하고 탱탱한 크림이 올라가있는 느낌의 크림라떼는여,,
맛있지만 이날 저에게 개인적으로 너무 찐했고 추운맛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

덜덜 (이날 너무 추워뜨,, 주차장에서 위클리까지 가는길이 너무 아추아추,,, 차타고 가서 외투를 안입은 저의 불찰이랄까여 ㅋㅋㅋㅋㅋ)

크림라떼 맛있는 커피인데 저한테 안맞았을뿐!
진하고 약간 달달한거 땡기면 강츄
위클리커피는 진짜 모든 메뉴 강추! 맛있어요 :)




주차장이 상가 주차장이라
느므느므 쾌적하고, 넓고, 여유로워서
행복쓰



집에 가는길, 하늘이 너무 예뻐서
뭐든지 동전의 양면성처럼
날이 추우니 하늘은 너무너무 쾌정하네요
노을 예쁜거봐요 ㅠㅠ







https://ciao-official.tistory.com/71?category=1127026

위례카페, 너어무 만족한 ‘위클리커피’ 1호점 weekly coffee

#차오pick ★★★★★ 전화번호 : 010-8289-7403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2 6b 102호 위클리커피 영업시간 : 평일/주말 10시 - 20시 목요일휴무 주차 가능 : 건물 지하주차장 / 주차 공간이

ciao-offici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