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포스코사거리 / 코엑스, 신한카드 무료주차 (feat. RPM 플래티늄)

by b의 일상 2021. 9. 6.
반응형




오늘은 신한카드 무료주차 이용후기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써먹었어요,


가끔 쓸땐 너무 유용하지만,
못쓰고 날릴때(?)가 많아 아쉬운 그런 혜택 ㅠㅠ





월 3회까지 가능해서
잘~ 사용하면 연회비 뽕? 뽑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렇게 무료주차 아니면
하루종일 주차하지 않을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_@

** 만차인 경우에는 무료주차 서비스가 안되서 요건 쫌 복불복 일수도 있겠단 생각이에요



< 무료주차 가능한 주차장 >

저는 테헤란이랑 종각에서 써본게 전부에요~

C&H 타워 주소를 찍고 갔는데,
진짜 도무지 못찾겠는거에요 ㅠㅠ
그 앞까지 갔는데,,
그래서 제일주차장으로 이동해서 주차했답니다!





제일주차장은 24시간 OPEN이라 부담없이 주차할 수 있어요~
만약 건물 주차장 경우에
22시 전에 나와야하는 경우도 있꺼든요 ㅎㅎ

(재방문해보니 신한카드/현대카드 무료시 21시 전 출차인것 같아욧!!! 주차장은 24시간이지만!!)

** 추가로 현대카드는 주말에만 이용가능하고
신한카드는 주중, 주말 상관없이 월3회 +_+ 믓찌다아아아


생각보다 층수도 높고, 자리가 많은 편이더라구요
토요일에 이정도면 양호한 것 같아요.


주차할 때는 꽉꽉 찼는데
출차하려고 보기 텅텅~
어우~ 속시원해 ㅋㅋㅋㅋㅋㅋㅋ
주차할때는 주차공간이 좁아서 ㅠㅠ
문콕이 좀 거슬렸지만,,,, 이런곳은 어쩔수 없기도 하고,,,



삼성역, 테헤란로, 포스코 사거리 근처에서 일보실때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코엑스도 한 10분 거리이기 때문에
코엑스 주차하고 싶을땐 여기다 하세요.


(예전에는 코엑스 방문할일 있으면,
아이파킹 앱에서 현대백화점 별관 일주차 비용 5천원 내고 주차하기도 했는데, 요즘도 되는지 모르겟어요!
영화보면 상관없지만, 그냥 거기서 머물거나, 식사 약속있꺼나 그러면 이용해보세요~)


이번달에 한번더 다녀올 일이 있어서
영수증 첨부해요-

주차원금-할인금액= 결제금액 0원

마지막에 월 잔여 횟수까지 체크체크!!



포스코 테라로사 가려고 지하도로 내려갔는데!
이렇게 바뀐거에요~~~
예전에는 여기 내려가면 노숙자분들이 많이 계셔서 절대 안내려갔었꺼든요;
너무 좋아졌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