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한남동맛집, 깔끔하고 맛있는 숙성전문 고깃집 ‘청담고수 한남점’

by b의 일상 2022. 2. 4.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71 1층
전화번호: 02-798-7300
영업시간: 매일 12시-21시
주차: 가능

 


 


지도 검색하면 비엔나커피 1층에 있다고 하는데, 도무지 입구가 보이질 않음;;
사진속 반대편 입구가 다 잠겨있어요,
#한남북엇국 or #양파이한남점 으로 설정하시고 오시면 사진속 입구 찾기가 훨씬 수월하실거에요~!

배고픈데 헤매지 맙시다 ㅋㅋㅋㅋㅋ


요 bar 자리는
둘이 오면 두런두런 얘기하며 먹기 좋을것 같아요 :)


숙성고기 전문점이에요
저희는 숙성돼지고기만 먹고 왔는데,
숙성안심, 숙성등심, 숙성차돌박이 메뉴도 있어요~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인원수대로 세팅이 되어 있어서
더 빨리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와사비, 겨자, 소금 주는거 좋아요~
멸젓이랑 다른 소스들도 있어서 다 못먹을뿐 ㅎㅎ

 


밑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_+
샐러리장아찌도 완전 제스타일!
저건 한번 만들어야겠어요!!

양파,파무침도 맵지 않고 맛있었고, 고추, 마늘도 있어서
여러가지 먹기 좋더라구요~!

고기 자체로도 맛있는데,
소스, 사이드반찬도 다 맛있었던 #청담고수 입니당


*2인당 1병 콜키지 free!
*김치가 맛있었는데, 국내산 김치였네요~!

목살, 삼겹살, 항정살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ㅎㅎ
삼겹살 집인줄 알고 갔던터라 소고기 있는건 리뷰하면서 알게되었어요 ㅋㅋㅋㅋ;;


미나리, 고수 야채 추가를 했는데,
굳이 안해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한줌밖에 안되서 1인용 같았어요 ㅎㅎ
곁들여 먹기 좋은 소스와 사이드가 있으니 꼭!! 먹어아겠다~ 아니면 추천하지 않을게요 ㅎㅎ
심지어 고수는 거의 버린듯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도 없지만 ㅠㅠ
나중에 디너메뉴로
된장라면, 콩비지술밥을 시켰는데요,
된장라면이 인기가 젤 좋았고 ㅎㅎ
콩비지술밥은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빨갛게 나와요~)
밥이 금방 불어서 퍽퍽한 밥을 먹어야해서 나중엔 좀 아쉬웠던 메뉴에요,

저는 된장라면은 면도 면이지만, 그냥 국자체가 맛있떠라구요 ㅎㅎ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을것 같은 느낌!


목살 2인분, 삼겹살 2인분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좋아요~
모두가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것도 좋지만, 우선 맛있게 구워주시니 고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고기가 두툼해서 굽는데 꽤 오래걸렸어요~
굽는데 20분 먹는데 10분이였던것 같은 기분,,,,
처음에 너무 다 시켜가지고 ㅋㅋㅋㅋ



항정살 2인분 !
이렇게 두툼한 항정살이라 +_+
항정살은 말모 말모~
기름지고 고소하고 맛있죠 모~ ㅎㅎ


항정살도 두툼하니 오래걸린듯합니다 ㅎㅎ


잘라두니 너무 빈약한데 ㅋㅋㅋㅋ
먹으면서 바로 추가 주문하면 좋을것 같아요~
굽는데 꽤 걸려서 다먹고 주문하시면 기다리기 힘들지도 몰라요 ㅎㅎ


미나리는 굳이 주문 안하셔도 ㅋㅋㅋㅋㅋ
목살이랑 삼겹살 너무 맛있었어요~!
목살은 아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맛있떠라고요 ㅎㅎ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한남동 근처에서 삼겹살맛집 찾으시면 추천드릴만한 곳입니다!
우선 매장이 깔끔해서 약속잡기가 좋고,
맛있어서 더 좋고요!

너무너무 기대하면 실망할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적당히 기대했는데,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
사장님이 중간에 자꾸 고기 구워주시면서 가리비 주문해라, 뭐해라 그게 좀 부담스럽고 별로였지만 ㅋㅋㅋㅋ
여러분도 알아서 판단하고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