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or not

압구정맛집, 45년된 냉면맛집 향촌면옥

b_일상의 행복 2020. 7. 31. 18:11
반응형

별점: ★★★★★
#차오추천 #차오pick

 

 

 

 


구현대근처에
냉면맛집이 있더라고요
매번 가보고 싶었는데도

냉면 먹을 생각하면 현백지하 한솔냉면만 생각난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먹어본 #향촌냉면 !
여긴 #압구정맛집 입니다 ㅋㅋㅋㅋ
여러분 꼭 가보세용




외관부터
느껴지는 세월의 흔~적 ㅋㅋㅋㅋ



냉면 직접 뽑으면,
말 다한거쥬???
먹어야죠 ㅎㅎ




냉면 9천원
싼거 같아요!
요즘 평냉은 1만원 기본이기도 하고...
향촌냉면 양을 보면 9천원이 정말
저렴하다는걸 느끼실 정도!!


점심에 만두국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른 메뉴도 궁금해지더라구요~





비빔냉면
너무 맛있어요
면도 맛있고, 육수도 깔끔하고 진한맛!
전 평냉파 아니고 함흥냉면파 인데요
여긴 진짜 깔끔하고 너무 좋아요



회냉면도
짱맛


여러분 2번가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