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산역맛집 / 삼각지역 맛집,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베트남 음식점 '효뜨'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신용산역맛집 / 삼각지역 맛집,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베트남 음식점 '효뜨'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02-794-0526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6 1층 1~2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 14:15, 21:15 라스트오더






예전 효뜨 방문 후기! ㅎㅎ

신용산역 맛집, 베트남 여행 못가니까 ‘효뜨’ 먹기 :) - https://ciao-official.tistory.com/m/68

신용산역 맛집, 베트남 여행 못가니까 ‘효뜨’ 먹기 :)

차오pick ★★★★☆ 전화번호 : 02-794-0526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6 1층 2층 (신용산역1번 출구에서 260m) 영업시간 주말 11:30 - 21:00 (L/O 20시), 평일 11:30 - 22:00 (L/O 21시) 저녁 날씨가..

ciao-official.tistory.com



효뜨는 압구정 현대백화점에도 있꼬요, 더현대에도 있습니다~
그래도! 분위기는 용산만할까요~

사실 현백가면 다른거 먹기 바빠서 못먹으니까 ㅎㅎ
용산 분위기 좋으니까~ 꼭 가보시길 추천! :)



왜 갑자기 #쌤쌤쌤 이냐?
왜냐면 여길 가려고 만났그등요ㅎㅎ
근데, 와, 너무해, 내 앞 대기팀 90팀 무슨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미 한바퀴 돌고 들어간 느낌이라
아무리 기다려도 20팀이상 빠지긴 힘들거라고 생각햇어요 ㅋㅋㅋ

뭐 먹지 뭐 먹지~ 하는데,
신용산 너무 핫해져서 모든 가게가 만석이야..ㅋㅋㅋㅋㅋ
그리고 몇몇 매장은 4명 자리가 없드라구요

여차여차 #효뜨 에 대기걸어두고~
예전 저의 기억속 효뜨도 1시간 기다렷꺼든요
신용산역 골목이 지금보다 좀 덜 핫했을 때인데도,,, (효뜨는 핫했음)



날씨 너~~무 맑았던 날!
좋았던 날이라고 하기엔, 바람이 너무 불었으 ㅋㅋㅋㅋ
효뜨가 낮에 오니 이렇게 더 이쁘군요!
진짜 동남아 여행온것 같고~
알록달록 귀엽 ㅎㅎ

대기가 18팀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어쩔수 있나요.. 굶을 수 없으니 어디든 기다려얔ㅋㅋㅋ



더부스 페어링 메뉴가 소개되어 잇떠라구요~
포스팅하면서 갑자기 더부스 피자 먹고 싶고요..




메뉴판 찍다 말았어?ㅋㅋ
사람이 많으니 얘기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그만...

-공심채 무조건 시켜야쥬!
-닭고기 쌀국수
-돼지고기 덮밥
-퍼사오



메뉴 요기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813533684?c=14134385.2035702,4513288.0583638,13,0,0,0,dh&placePath=%2Fmenu%2Flist&entry=plt

네이버 지도

용산구 한강로2가

map.naver.com





쌀국수는 면추가 안 했던것 같은데,
해도 다 먹었을것 같아요 ㅋㅋㅋ
예전에 와서 매운 쌀국수 먹었었는데,
닭고기 쌀국수가 훨씬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매운게 먹고 싶다면 매운고추 요청하면 주시거든요~? 그걸 국물에 넣어서 맵게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돼지고기 덮밥!
지난번에 고수가 있었던것 같은데,,
메뉴 주문할 떄, 고수 있는 메뉴 있냐고 여쭤봤는데, 위에만 올라간다고 하셨던것 같아요~

그래서 또 맛있게 냠냠!ㅋㅋ
요 메뉴도 강추 메뉴입니다 :)
아는맛~








퍼사오도 호불호 없는 맛이에요~
간이 쎄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공심채!
제일 기대(?)했던 메뉴인데 ㅋㅋㅋㅋ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ㅋ
입다문 조개들이 90%였곸ㅋㅋㅋㅋ
공심채 맛없는건 아닌데, 맛있지는 않았어요 ㅋㅋㅋㅋ
그러기 쉽지 않은데




쌀국수, 돼기고기덮밥, 퍼싸오 모두 호불호 없이 입맛에 맞을 메뉴이구요~
추가로 지난번에 닭튀김도 약간 기름지지만 맛있게 먹엇떤 기억이! ㅎㅎ





먹고 나갈쯤이 브레이크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쫙~ 빠졌어요~
가득가득했었는데!

다음에 오면 야외자리 앉고 싶네요 ㅎㅎ
애견
도 데려오실 수 있는 식당이니 참고하세요 :)

효뜨는 지난번보다 좀 더 맛이 노말해진것 같아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은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사실은 알 수 없음요. 제 입맛이 바뀐건가 ㅋㅋㅋ)

신용산에 맛집도 많고 식당도 정말 많이 생겼어요!
효뜨는 한번쯤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니~
기회되면 가보시길! ㅎㅎ



다 먹고 택시타구 이촌동 한강으로 고고~
스타벅스 픽업에서 갔는데, 앉기가 애매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반대쪽 한강은 뚝섬말고는 거의 기억이 없는데
강 가까이에 앉을 수는 없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ㅎㅎ

바람이 느므 불어서 먼지 너무 많이 먹은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