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대창집, 기대를 많이 했는데,,, '세광양대창 강남구청역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논현동 대창집, 기대를 많이 했는데,,, '세광양대창 강남구청역점'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02-547-3338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33길 8  (강남구청역 3-1번 출구에서 156m)

영업시간: 매일 16시-새벽 2시

 

 

 

 

 

 


엄청 기대를 하고 간, #세광양대창

왜냐,, 친구가 칭찬을 하다하다 못해 진짜 너무 강추를 해가지고 ㅋㅋㅋㅋㅋ

 

전 청담 근처에서는 곱창, 대창 먹으러 갈 땐 무조건 #압구정곱창 간다고 했잖아요?ㅎㅎ

세광양대창이 엄청 체인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친구는 대창 먹을땐, 무조건 #세광양대창을 간다고 하였어요ㅋㅋㅋ

 

 

 

 

주차여부는 물어보진 않았는데,

네이버 업체소개에는 주차가 있네요~ 아마 가능한 것 같아요?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고해서 걱정안하셛 될 듯해요!

 

 

 

 

 

내부로 들어갔는데, 오우

인테리어 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부산 곱창집이 생각나면서요 ㅎㅎ

저도 막 기대가 되더라구요~

 

 

 

 

만약 부산에 가신다면 요즘 이모카세로 불리던데 ㅎㅎ

문화양곱창이나 백화양곱창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그냥 그 맛이 또 있더라구요~ 새롭기도 하고요. 신림동 순대타운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첫 주문시, 3인분이상 가능하다고 해서 

쫌 읭?했지만 ㅋㅋㅋ 어짜피 많이 먹을꺼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3인분 주문을 했습니다.

둘다 대창파라 대창만 3인분 주문했는데요.

 

사실 곱창집 가보면 대창만 시키는걸 안 좋아하시더라구요...

곱창은 매장마다 호불호가 있어서 안시켜봤는데,

친구는 곱창을 안 먹는다고 해서 대창 3인분 시켜봤어요~

 

 

 

맥주도 한병 주문하구요~

 

 

 

맛있게 먹는법!

 

 

 

 

세광양대창은 양념이 된 상태로 구워지는 대창이더라구요~

양미옥이 양념된 대창을 구워주는데, 진짜 맛있거든요.. 그래서 기대를 해봤습니다!

제가 다니는 곱창집은 양념이 안된 대창이거든요~

 

 

오호~ 나왔어요~

통통해보이는 대창이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3인분 !

 

 

 

직접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대신 계속 앞에 계시니 불편하면 불편할 수 있겠다 싶기도 한데,

친구말로는 평소엔 사람이 많아서 직접 구워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매장 안내사항에도 나와있어요.

자주 뒤집어주어 타지않게 구워 먹으라구요~ㅎㅎ

 

저희는 좀 일찍간 덕분에 편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창을 잘라 구우니 점점 대창이 사라지는거에여...............후우 ㅜㅜ

굽다보면 엄청 녹아 사라지는 대창집이 있는데, 세광양대창이 그랬어요..

처음 나왔던 대창은 온데간데 없고,,;;

 

 

 

마늘만해진 대창과,

마늘보다 작은 대창뿐...

 

 

 

 

3인분이 이게 전부라니,,,

무조건 추가 주문해야겠쬬...?

 

제가 전화하러 간사이 다 먹고 사라진 대창 ㅋㅋㅋㅋㅋ

추가로 2인분 주문했는데,

3인분보다 양이 더 적기도 했고,

먹으면서 쫌 씁씁했던 대창집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다른곳 200g이 이정도 느낌은 아니였는데,,

여기는 150g정도 되는 느낌이랄까요...

 

너무 기대를 하고 간것도 있었지만,

5인분을 시켰는데도 양이 하나도 안찼다는건,,,

전 이제 여기를 못 가겠다는 결론입니다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압구정곱창 강추입니다!! ㅎㅎ

성수동 #소인수서울 도요~

 

 

 

 

https://ciao-official.tistory.com/82

 

압구정로데오맛집 /청담맛집, 오랜만에 새로 발견한 JMT 곱창집 ‘압구정곱창’

차오 pick ★★★★★ 전화번호 : 02-511-0042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5-8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L/O 20:40) 일요일휴무 지인짜 오랜만에 곱창맛집 발견 +_+ 곱창

ciao-official.tistory.com

 

 

https://blog.naver.com/0614subin/222618846211

 

성수맛집 / 뚝섬맛집, 또 찾은 곱창맛집 '소인수서울'

전화번호 : 02-464-2177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36 영업시간 : 16시 - 23시 (5시부터인지 알았는데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