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식물나라 선크림 3종 (산소수 가벼운 수분 선젤, 비건징크 무기선크림, 워터프루프)

by b의 일상 2022. 6. 7.
반응형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식물나라 산소수 라이트 선 젤 (feat. 6월 올리브영 행사템)

별점 ★★★★★ #챠오추천 #챠오pick #내돈내산 리뷰임다ㅋㅋㅋ #올리브영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해보았어요ㅋㅋㅋㅋ 쿠폰이 잇길래, 공짜니까 써봐야주? 올리브영에서 평소에 사용하던 식물

ciao-official.tistory.com

 

 

2020년 후기인데요,

2021년, 2022년에도 쭉~ 써왔던 제품이에요 ㅎㅎ

 


 

 

 

 

 

식물나라 산소수 라이트 선 젤 로션 60ml 1+1

COUPANG

www.coupang.com

 

 

 

 

#식물나라 #산소수 가벼운수분선젤 은 몇년째 쓰고 있는 제품이라서

올해도 샀어요~

 

 

산소수 가벼운수분선젤은 거의 4~5통은 쓴 것 같아요 :)

요즘 무기자차 선크림도 고민중이였어서

기웃거리다가, 여러 개 사 오게 되었답니다!

 

 

 

 

 

여름에 휴가갈떄 쓰려고 미리 사둔 산소수 워터프루프(100ml)

 

 

사실 워터프루프 제품은 데일리로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100ml가 좀 많게 느껴졌는데

여행 가서 막 바르려고 사봤어요!

 

 

비건징크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은 한번 써보고 싶어서 구매했구요

최근에 샀던 무기자차 선크림은 35라서 좀 낮다고 생각했는데, 요거는 50이더라고요!

 

 

 

 

 

 

 

젤 먼저 소개해드릴 제품은 #가벼운수분선젤

이건 말모말모~

무조건 사셔요!

 

사실 물놀이나 운동할 때만 빼고는 무조건 이거 몸에도 바르거든요

1+1을 자주 해서 저렴하게 사기 쉬운 제품이에요~!

 

 

 

 

 

 

이번 구성에는 15ml 미니어처가 들어있고,

더블기획 상품 2개가 케이스가 다르더라구요.

기존에는 위에 둥그런 플라스틱 용기로만 있었는데,

이번에 주는 제품은 말랑한 튜브형이더라구요~

 

 

우선 식물나라 산소수 선크림은 끈적이지 않아서 무조건 추천드려요!

페이스+바디 한 번에 해결하기도 편해서 저는 가방에 무조건 들고 다니면서

자주 덧발라 줍니다.

 

 

평소 화장품에 예민하지 않은 스타일이기도 하지만,

요거는 순한 느낌이 있어요

눈이 매운 적도 없었꾸요~

 

 

페이스+바디 겸용 선크림으로 가성비도 좋기 때문에

여름에는 무조건! 겨울에도 자주 사용하는 제품입니당

 

*요거는 유기자차 제품이에요!

 

 

 

 

 

궁금해서 샀다는 무기자차!

 

타브랜드 무기자차를 샀는데, (페이스용으로)

역시나 무기자차 제품이라 백탁 현상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ㅠㅠ 

 

혹시 몰라 비교해 보려고 식물나라 #무기선크림 사봤는데,

그 제품보다는 나아요 ㅎㅎ

 

무기자차 제품이라 어쩔 수 없이 백탁은 있는데, 진짜 소량으로 잘 펴 발라주면 나쁘지 않았어요!

점성도 묽은 편이라 바르기 편하구요~

 

다만, 어쨌든 아주 소량을 발라야 하기 때문에,,

(안 그러면 계란귀신이 되거나, 팩트를 발라도 발색이 구리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아침 메이크업 외에 자주 덧발라주기로 했어요. 수분선젤로요 ㅋㅋ

 

무기자차 제품은 요거 포함 딱 2개만 써봐서

많이 비교는 못하겠지만,

식물나라 산소수 제품 믿고 산 것 같아요~

 

 

 

 

 

 

 

 

바닷가, 물놀이, 운동할 때 상비용으로 사둔 워터프루프 선크림입니다

사실 반도 못쓸 것 같아요. 여름에만 반짝 쓰게 될 터이니...

여름 제외하고는 운동할 때도 그냥 수분젤 선크림 쓰거든요 ㅎㅎ

 

요건 아직 많이 바르진 않고

손등 테스트 정도 했는데,

끈적이지 않아서 합격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선크림은 무조건 안 끈적여야 여러 번 자주 잘 바르더라고요 ㅎㅎ

식물나라 선크림라인은 올리브영 세일할 때, 한 번씩 써보시길 강추!!!

 

 

 

 

식물나라 산소수 라이트 선 젤 로션 60ml 1+1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