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한달후기) 나의 두번째 고체 헤어제품, '동구밭 올바른 트리트먼트바'

by b의 일상 2022. 3. 10.
반응형

https://link.coupang.com/a/mHwgE

 

동구밭 올바른 트리트먼트바

COUPANG

www.coupang.com

 

 



+한달후기

매일 쓰지는 않지만 일주일에 3-4번은 쓰고 있는 상태이구요. 우선 소소한 단점은 액체가 아닌 고체형태라서 머리카락에 충분이 바르기 위해서는 머리카락에 물기가 많아야한다는 점이에요.

저는 트리트먼트할때, 머리카락 물을 거의 다 짜내고 듬뿍 바른 후 흡수시키는 스타일인데,,
요거는 머리에 물기를 짜면 아예 바를수가 없어요…

극건성이신분들은 효과가 미미할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저도 손상모가 좋아진다는 느낌은 없고 그냥 유지되는 정도라서..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일반 트리트먼트를 병행해야겠다 싶더라구요..ㅠㅠ;

환경지킴이 되는길이 쉽지만은 않네여.. 내면 갈등ㅋㅋㅋㅋㅋㅋㅋ







https://ciao-official.tistory.com/97?category=1102116

 

러쉬 샴푸바 / 고체샴푸, 궁금하시죠?? (+한달 후기)

작년에 아난티에서 고체샴푸를 처음 접하고, 고체샴푸에 관심을 갖게 됬어요. 아난티에서 쓰고 남았던 거랑 아예 뜯지도 않고 가져왔던 샴푸바 2개를 여행갈 때마다 아주 잘 썼어요~ 여행다닐

ciao-official.tistory.com




저의 첫번재 고체 헤어제품은 러쉬 #샴푸바 였죠,,
너무 건조해서 그 다음 샴푸바는 도전을 못한 뒤
트리트먼트바로 재도전입니다



포장택배가 테이프없는 상자에 충전재도 아주 적게 들었어서
좋았어요~!
동구밭은 비장애인과 장애인이함께 만드는 곳이라고 알고 있어서
우리가 사용함으로써 더 큰 의미도 있지 않나 싶어요~


샴푸바 반실패 이후,,
동구밭 샴푸바도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쉽게 도전이 안되더라구요.

두번째 샴푸바를 도전했다가 어쩔수 없이 1-2달을
쓰게 될까봐 다시 플라스틱통으로 돌아간 나란 사람 ㅠ_ㅠ

트리트먼트는 웬일로 안쓴지 좀 됬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제로플라스틱 제품을 사용해보자!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올바른 트리트먼트바 제품이고,
후기가 엄청 부드럽다고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역할에 충실하니 왜인지 맘에 들것 같더라고요 !
(트리트먼트 제품이니 너무 당연한 소리지만 ㅋㅋㅋㅋ)





제조일이 생각보다 작년 7월이라 살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좀 더 바로바로 생산량이 판매될 줄 알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샴푸바는 좀 더 수요가 많으니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




향이 엄청 진하게 난다는 후기가 있었거든요~
택배박스 열자마자 진짜 좋은향이 후욱!!!

아침에 택배 열어보고 저 상태로 방에 두었다가
외출하고 돌아왔는데, 정말 방에 향기가 가득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두께감도 있어서 2달 정도는 쓰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mHwgE

 

 

동구밭 올바른 트리트먼트바

COUPANG

www.coupang.com

 

 

 

사용후기


1번 써본 후기 (일주일후에 추가하러 올게요!)
잘 뭉게질까봐 거품망에 넣었는데, 머리에 잘 안발리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거품망 빼고 사용했어요.

첫날이라 그런지 물이 팅팅 불어서 뭉게짐이 큰지는 못 느꼈고요~
로스가 적으니 오래쓸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충분히 발린것 같은데도
일반 튜브형 트리트먼트에서 짜내서 바르는것만큼 풍부하게 바르긴 좀 어려워요~

헹굼했는데 부드러움 그대로였고, 코팅을 위해 린스 사용했어요!
다음번에 동구밭 린스바도 도전해봐야겠어요~

향기는 감고나서는 지속되는 느낌은 없었지만
깔끔한 마무리감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드라마틱하게 머릿결이 좋아지는게 아니더라도
제로웨이스트 제품이라 꾸준히 쓰고 싶을것 같아요~ (일주일후에 다시올게여? ㅎㅎ)



 

 

 

https://link.coupang.com/a/mHwgE

 

동구밭 올바른 트리트먼트바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