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블랙헤드 매끈 오일클렌저
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BRTC 블랙헤드 매끈 오일클렌저

반응형

 

 

BRTC 클렌징오일

 

BRTC BRTC 안티폴루션 블랙헤드 클렌징오일 300ml

COUPANG

www.coupang.com

 

 

 

 

샘플을 받아서 썼는데 너무 좋았던 것 같아서 본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최근 BAK 프리바이오틱스 클렌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화장품까지 씻기는 느낌이 안 들어서.. 오일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는 클렌징오일은 시드물 카렌듈라 클렌징오일만 꾸준히 썼던 터라

기대반 걱정반으로 BRTC 제품을 구매했어요

 

 

 

 

 

BRTC 클렌징오일은 주황색과 초록색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제가 써본 샘플을 초록색 클렌징 오일이어서 고민 없이 이걸 샀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주황색을 샀어야 했던 것 같아요 ㅠㅠ

 

 

 

 

 

 

모공 속 미세먼지와 블랙해드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산뜻한 오일이라는 설명이 있는데요

여기서 '산뜻한'이라고 표현한 것처럼

다른 클렌징오일을 써보셨던 분이라면, BRTC 오일의 점도가 기존 오일보다 좀 더 가벼운 걸 느끼실 거예요~

향도 가벼워서 쓰기에는 좋더라고요~

 

 

 

만약 메이크업을 지워야 한다면....

주황색을 추천하겠습니다...

 

평소 진한 메이크업을 하는 편은 아니지만,

BRTC 안티폴루션 블랙헤드 클렌징오일은 

그야말로 블랙헤드를 오일로 녹이는 역할인 것 같아요...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가 말끔하게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ㅠㅠ

 

 

 

 

시드물 카란듈라 클렌징오일을 사용할 때도

포인트 메이크업을 따로 지워주거나 그런 적이 없었어요~

 

세정력이 좋으면서 순한 클렌징오일 찾기가 어려운 거 같아요

주황색을 사봤으면 좀 더 비교가 확실했을 건데.. 아쉽네요 ㅠㅠ

 

가벼운 오일클렌저라고 봐야 할 것 같아요~

메이크업을 클렌징할 오일을 산다면, 주황색으로!!

왜냐믄.. 거기에 적혀있어요 "풀메이크업 클렌징오일" 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초록색도 나쁘진 않지만,

만약 쓴다면,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아서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기에...

일주일에 2번 정도는 필히!! 필링도 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