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선크림추천, 셀퓨전씨 레이저 선크림 + 비비크림 + 클렌징폼

by b의 일상 2023. 6. 1.
반응형

 

 

오랫동안 식물나라 선크림을 사용해 왔었는데요

다른 제품이 궁금하기도 해서 선크림을 바꾸려고 찾아보던 중에

배보다 배꼽이 큰 비비크림 기획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파운데이션도 필요하기도 했고, 선크림을 사고 나서 맞지 않으면 처치곤란일 것 같았거든요.

기획세트였던 <비비크림 40ml + 선크림 20ml + 클렌징폼 50ml> 구매했어요!

 

셀퓨전씨 선크림 본품은 원래 40ml에요~

 

 

 

 

깔끔하게 배송된 제품!

 

 

 

 

셀퓨전씨 비비크림도 후기들이 좋더라고요~

선크림은 워낙 유명했고요!

피부과에서 관리/시술 후에 발라주는 선크림 중에서 셀퓨전씨 선크림이 꽤 많다고 해요!

 

클렌징폼은 필요 없는데 구성이 들어있으니,,, 사용해 보기로 합니다 ㅋㅋㅋㅋ

 

 

 

 

 

상품을 딱 꺼냈는데!

생각보다 20ml는 정말 쪼끄만 하고~

40ml는 생각보다 큰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20ml는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서 덧바르게 진짜~ 좋았어요!!

 

 

 

 

 

 

우선 비비크림은 개인적으로는 잘 맞았어요!

메이크업음 비비크림 바르고 컨실러 위에 발라주었습니다.

 

비비크림 중에 탁해지는 게 단점인 제품들이 있는데, 셀퓨전씨 비비크림은 탁해지는 것도 없었고,

오히려 바른 후에 오히려 피부색에 잘 맞춰지는 느낌이에요.

 

비비크림이라 색선택이 없다 보니 21호 쓰는 분들은 좀 어둡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평소 23호를 즐겨 쓰는 저에게는 색상도 잘 맞았고,

낯빛이 어두워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비비크림의 단점은 딱 하나,,,, 자외선차단 기능이 없다는 점이에요 ㅠㅠ

완전 여름에는 자외선차단제를 한 번이라도 더 레이어드 해주는 게 좋을 듯싶어서...

그게 비비크림의 가장 큰 단점이랄까요 ㅠㅠ

 

 

 

 

 

 

선크림은 무기자차 +유기자차 혼합 같아요.

유기자차라고 하는 게 더 맞을 것 같은데요

처음에 바를 때에는 하얗게 발리는데 금방 흡수가 되어서 메이크업 때 부담되지 않는 정도예요.

대신 많이 바르면 살짝 허예질 수 있으니

소량으로 여러 번 덧바르시길 추천!!!

 

 



발림성이 정말 좋고 수분감도 좋은듯해요

촉촉해서 바르기가 진짜 수월하고, 금방 흡수되더라고요.

SPF50, PA+++ 제품이라서 차단력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오후에 중강중간 덧발라줬는데

화장이 밀리지 않았어요. 대신 덧바른 후에는 약간 기름기가 돌긴 하더라고요.

 

20ml는 휴대용으로 너무 좋으니 

만약 본품 + 20ml 구성이 있으면 고민 말고 겟하세요!!

 

 

 

 

함께 온 클렌징 폼이에요.

요즘 웬만해서는 약산성 제품들로만 세안을 하고 있어서

알칼리성인 요 제품은 크게 반갑진 않았어요 ㅋㅋㅋㅋ

 

일상 노폐물부터 자외선 차단제까지 씻긴다고 하니,

알칼리성 제품이 맞는 듯합니다.

 

사용감은 엄청 특별한 점은 못 느꼈고, 일반 클렌징 폼이거나 그에 미치지 못하는 느낌이었어요.

데일리로는 사용하지 않고 있고, 여름에 여행 가서 바디 선크림 바른 후에 샤워하는 용도로 써볼까 합니다.

요 클렌징 제품을 본품으로 산다면 저는 비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