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카페, 기대를 너무했나.. The Barn 더반 베를린 '연희점'
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연희동카페, 기대를 너무했나.. The Barn 더반 베를린 '연희점'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48-23 3층
전화번호: 0507-1377-6190
영업시간: 11시-19시 (라스트오더 18:30)
주차: 주차불가*
동교동 삼거리(홍대입구역 4번출구)에서 버스 10분 소요  *연희104고지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3분
 
(연희동에 공영주차장 자체가 너무 협소해서 애먹었어요.
사설주차장은 너무 비싸구요.. 모두의 주차장은 타이밍 맞추기 힘들더라구요)
 

 


 
 
진짜 저의 최애 카페인 더반베를린!!

베를린에서 맛보고 그 뒤로 푹~ 빠졌는데
한국엔 매장이 없었어서
더반 원두를 썼던 아러바우트 가로수길(신사)랑 한남점에 가서 먹었어요~
 
더반베를린 성수점과 더현대점은 아직 가보지 못했고,
연희점이 처음이에요!
 
엄청 기대를 하고 방문을 했답니다!!
 
 

 
 
 
더반베를린 연희점도 위키노와 함께 운영 중이었어요
(부산도 그렇고 대부분 같이 운영되는 너낌)

연희동 골목 끝 주택건물이었는데, 1-2층은 위키노 매장
3층은 더반베를린이 위치해 있더라구요~

골목 걷는 재미가 있었고
제가 연희센트럴파크? 그쪽만 가보았지 이쪽은 첨 와본 곳이였어요 :)
 
 

 
 
 
요즘 커피 가격 너무 비싸진 것 같아요
이제 유명하다 싶으면 웬만해선 6천 원 이하는 거의 없는듯하고..
 
최근엔 우유든 커피를 잘 안 먹으려고 하는데
더반베를린이니까~
아이스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원두들을 보니
roasted in Seoul
로스팅은 서울에서 하는군요
(그래서 일까요?...맛이..)
 
 

 
 
오틀리랑 콜라보 중인데!
넘 귀엽자나요~~
우유캐리어가 너무 탐났어요 ㅋㅋㅋㅋ
귀엽자나여~~
 
 

 
 
3층 테라스
공간이 널찍해서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테라스에 앉기에는 좀 추워져서 
이제 내년이나 되어야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밖에 앉았다가 바람이 너무 부는 바람에
다시 안쪽으로 이동했어요~
 
 

 
 
뷰는 요정도!
 

 
 
베이커리, 샌드위치 류도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케이크류도 있고요~
점심 먹고 바로 들러서 디저트는 생략했는데
따뜻한 커피랑 함께 먹어도 좋을듯해요!
 
 

 
 
아이스라떼와 아이스 바닐라빈라떼인데요
색이 엄청 연하쥬
엄청 진하고 고소한 맛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라떼 맹한 맛을 안 좋아하는데 
딱 그런 맛..
 
더반베를린은 원두가 맛있어서 음료가 맛있는 건데
눈 가리고 마시면 그냥 맛없는 커피집 라테맛이었을 정도로 ㅠㅠ
너무 아쉽더라구요....
 
 

 
 
이제 테라스 계절도 지나갔고!
라떼 맛도 제 예상과는 달라고...
 
오히려 제 입맛에는 아러바우트 커피가 훨씬 맛있어요..
아쉽지만 다른 더반베를린도 방문하지 않을 듯합니다 ㅠㅠ
 
베를린 가고싶어지는 맛!!!!
베를린 여행 가면 더반베를린 (지점도 많아요~) 꼭꼭 가셔서 마셔보시길!! :)
아쉬웠던 저의 최애 카페투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