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카페, 베이글맛집 FOUR B '포비브라이트 광화문점'
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광화문카페, 베이글맛집 FOUR B '포비브라이트 광화문점'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76 콘코디언 빌딩 1F

전화번호: 02-6744-0120

영업시간: 07:30 - 20:30 / 드립커피 14:00 - 18:00

 

 

 

 


 

최근엔 디타워 포비를 자주 갔었는데,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서 포비브라이트를 가보았어요

 

햇살이 가득 들어와서 브라이트?인건지?

 

 

 

 

 

 

정면창에 햇살이 가득! 들어와서 

낮에는 눈이 너무 부시더라구요 ㅋㅋ

창가쪽에 앉으니 햇살이 정면으로 들어와서

베이글과 기미를 바꾼 느낌?ㅎㅎ

 

햇살이 들어오니 예쁜데, 눈이 너무 부시다는점ㅎㅎ

 

 

 

 

 

디타워 포비랑 다른점은 베이글과 크림치즈 종류가 좀 더 적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여기는 직접 베이킹할 공간이 없어서 그런듯해요~

 

고속터미널 포비도 종류가 많거든요

 

 

 

 

 

토마토 크림치즈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아쉬웠고,

품절은 아니였고, 매일 다르다고 하시더라구요~

 

크렌베리는 지난번에 너무너무 달았던 생각이 들어서 패스

시나몬은 잘 못먹어서 패스..

블랙올리브를 먹어봤어요!

 

 

 

 

 

베이글은 플레인베이글로 골랐고, 

블랙올리브 크림치즈도 달더라구요

 

단거 좋아하는데 크림치즈가 단건 제 취향이 아닌가봐요 ㅎㅎ

크랜베리 크림치즈보단 덜 달지만, 단맛이 있는 크림치즈라는점~

 

베이글 역시 맛나고~ 크림치즈도 맛나죠~

포비 베이글 좋아요! ㅎㅎ

 

 

 

 

 

 

공간은 디타워보다 넓긴한데,

눈이 너무너무 부시다는게 장점이자 단점이였어요 ㅎㅎ

예쁜 햇살 맞고 싶은날 가기 좋을 곳이면서,

오피스건물 로비 1층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그런점은 감안하고 가셔야 하고요ㅎㅎ

 

다음엔 토마토 크림치즈가 꼭 있었으면~ 

 

 

 

 

 

 

훕훕베이글 블루베리러버 베이글 (냉동), 160g, 3개입

COUPANG

www.coupang.com

 

 

 

 

 

포비베이글 크림치즈 플레인 무화과 등 8종택1 200g, [포비베이글] 시나..., 1개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