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주방용품, 실리콘 우드 조리도구 '에바솔로 evasolo' (스파츌라/ 서빙스푼 Large/Small)
본문 바로가기

주방 추천템

북유럽 주방용품, 실리콘 우드 조리도구 '에바솔로 evasolo' (스파츌라/ 서빙스푼 Large/Small)

반응형

 
 
 
#내돈내산 은 아니고 언니한테 선물 받았어요
언니가 계속 에바솔로 사고 싶다고~ 사고 싶다고~ 했었는데
써보고 좋았는지 저한테도 선물해 줬어요ㅎㅎ
 
우드 원목 감성 때문에 인기가 좋은 건지,, 뭔지,, 사실 잘 모르겠지만,,ㅎㅎ
우선 언니 덕분에 써봅니다!
 
스타우브 vs. 에바솔로
요런 느낌인 거 같은데,
여러분들은 뭐가 더 좋으십니까~?
 
 
 

[정품] 에바솔로 노르딕키친 실리콘 스파츄라 small

COUPANG

www.coupang.com

 
 
 

 
 
 
사실 덴마크, 노르딕, 어쩌고~ 이렇게 적혀있지만
결국엔 그냥 다 made in china 에요 ㅎㅎ
갬성으로 사는 거긴 하지만 장단점이 분명히 있떠라구요 ㅠㅠ
 
 
 

 
 
 
스파츌라, 서빙스푼 라지, 서빙스푼 스몰 
이렇게 3가지를 고루고루 선물해 줬어요 ㅎㅎ
 
제 성격상 1개만 있으면 1개로 다 돌려 막기 할 텐데 
언니 스타일은 3개 모두 쓰임이 다르기 때문에 3종류 모두 사는 스타일~ ㅎㅎ
 
 
 

 
 
 
 
서빙스푼 스몰 사이즈는 볶음 할 때 가장 자주 쓰고 있어요
옴폭하지 않아서 무언가 뜨기엔 불편하고
볶음 스푼 용도로 쓰기에 가장 좋더라고요!
 
서빙스푼 라지는 밥 풀 때 자주 씁니다 ㅋㅋㅋㅋ
살짝 옴폭하여서 밥 푸기에 좋더라고요
국 끓을 때, 국자 대신에 쓰기도 합니다
국물을 뜨는 용도가 아니라 끓일 때 휘젓는 용도로요 ㅎㅎ
 
 
 

 
 
 
 
스파츌라는 계란후라이 할 때 뒤집개 용도로 가장 많이 쓰고 있어요
실리콘이다 보니 후라이팬에 흠집 날 걱정이 없어서 좋아요 ㅎㅎ
 
 
 

 
 
 
 
에바솔로 A/S 덴마크??
보낼 수도 없겠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원산지는 중국이에요
 
그래도 FSC 마크도 있고, 믿을만한 공장에서 생산하는 거겠죠 뭐~
made in china 치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이 들어요
당연히 브랜드 값이겠지요 ㅎㅎ
 
 
 

 
 
 
 
제품명, 제품넘버 확인해 보시고 구매해 보세요~
 
 
에바솔로의 단점이라 치면,,
'나무'라는 점이에요..
 
아이러니하죠 ㅋㅋㅋㅋㅋㅋ
막상 써보니 장점이면서 단점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보기엔 예쁘지만,, 그립감은 약간 거친 느낌도 있고
촥~ 감기는 맛이 없어요.
 
손잡이가 두툼한 편인데
나무 결이 살아있어서?? (매끈하지 않다는 얘기입니다..)
손잡이 부분이 생각보다 잘 마르지 않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빠짝 말라있지 않고 살짝 축축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쓰다 보면 세균번식이 걱정되더라구요 ㅠㅠ
 
개인적으로 예쁘고 감성템으로는 좋지만, 
에바솔로가 무조건 좋다! 라고 하기엔 아쉬움이 드는 제품이에요~
 
3개 모두 사기보단 1개 먼저 써보시는 게 좋을 수도 있어요 ㅎㅎ
 
 
 
 
 

[정품] 에바솔로 노르딕키친 실리콘 스파츄라 small

COUPANG

www.coupang.com

 
 
 
 
 
 
 

바겐슈타이거 실리콘 키친툴 2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