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텔벨 사르딘 솝, 주방 손비누 추천템 '정어리 비누'
본문 바로가기

주방 추천템

카스텔벨 사르딘 솝, 주방 손비누 추천템 '정어리 비누'

반응형

 

 

 

 

 

 

카스텔벨 사르딘 솝 정어리 비누 + 쇼핑백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카스텔벨 사르딘 솝은 워낙 유명하잖아요 ㅋㅋㅋㅋㅋ

이름은 몰라도 #정어리비누 하면 다 알거나~

모양 보면 아? 하고 한 번쯤은 봤을법한! ㅎㅎ

 

 

 

 

 

포장이 너무 예뻐서 선물하기 너무너무 좋아요!

#집들이추천템 #자취템추천

 

 

 

 

 

 

포르투갈 비누더라구요

향은 레몬향이 은은하게 돌면서 상큼해요 ㅎㅎ

 

 

 

 

 

선물 받고 한동안 주방에 올려두기만 했는데도 향기가 폴폴~

다들 방향제라고 하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

 

길쭉한 생선 모양이라서 손으로 잡고 거품내기가 아주 편해요!

 

 

 

 

 

겉박스가 넘 귀여워서 같이 걸어두고 싶었지만

손을 씻어야 하니 어쩔 수 없이 비누만 꺼냈어요 ㅎㅎ

 

 

 

 

 

살짝만 닿아도 거품이 엄청 잘 나고,

손에 베인 음식 냄새들도 바로 사라지더라구요

손 씻고 나서 향이 오래 지속되어서 기분도 좋구요~

 

써보길 잘한 아이템이에요 :)

다만, 액체류가 아니라 고체형 비누이다 보니 물에 닿으면 물러요

S자 고리나 집게를 이용해서 걸어놓고 사용하시면 

더 오랫동안 보송보송하게 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카스텔벨 사르딘 솝 정어리 비누 + 쇼핑백증정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