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하기 / 주의사항
본문 바로가기

정보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하기 / 주의사항

반응형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교환받은 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유효기간 만료되었을 때, 버리지 마세요-!! (선불카드 교환 받았어요~  2021.0

이런 주제를 다룬다는건.. 코로나 때문이겠됴..? 이런일이 생길줄 누가 알았겠어여...ㅠㅠ 2020년 5월까지던 저의 선불카드 유효기간... 코로나는 잠잠해질 생각을 안하고 제주도도 못가게 생겼으

ciao-official.tistory.com

 
 
 
 

 
 
 
 
코로나 기간 동안 쓰지 못해서 1번 연장했던
면세점 선불카드가 유효기간이 임박했더라구요.....
(기간 연장은 1번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그 사이에 2-3번 기회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못했어요 ㅠㅠ
 
부모님 드렸더니 인천공항에서 사용을 못하셨더라구요...
(물건 사러 들어가면 신세계면세점이었대요 ㅎㅎ)
 
저도 출국할 때, 온라인에서 사다 보니 
결국 이렇게 되고야 말았습니다...
선불카드를 인터넷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지도 몰랐어요;;
 
역시나 기간이 임박해지니,, 고객센터에 문의~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하다고!!ㅎㅎ
 
2024년 3월 만기인데,,
3월 31일에 사용했어요... 하마터면 못 쓸 뻔..ㅋㅋㅋ
 

 
 
 


1)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s://www.lottecard.co.kr/

www.lottecard.co.kr

 
 
 

 

2) 카드 > 상품권・기프트카드 > '인터넷사용소득공제 등록' 선택

 
 
 
 

3) '기프트카드 인터넷 사용소득공제 등록' 선택

 
 
 

 

4) 본인확인 (핸드폰인증) > 선불카드 번호+유효기간 입력 > 끝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결제할 때, 선불카드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해야 하니, 실물 선불카드를 절대 버리면 안돼요!)
 

 
 
 
 

5) 롯데인터넷면세점 로그인 > 상품 담고 > 결제하기

 

주의사항이 있어요!!
- 선불카드 결제 시, 선불카드 금액을 초과할 수 없어요
: 10만 원 선불카드라면 총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 선불카드 잔액을 돌려받기 원하시면, 선불카드 금액의 80%을 사용하면 됩니다.
: 10만 원 선불카드의 경우 8만 원 이상 사용 시 차액은 돌려받을 수 있어요. (고객센터로 전화해야 해요)

 
 
이런 제약이 있는 줄도 모르고 열심히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결제가 안되는거에요????
밤 11시에 정신이 혼미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80% 이상만 결제하면 차액은 환불받을 수 있는데, 혹시나 차액도 유효기간이 적용되려나 싶어서....)
3월 31일 밤 11시에 이러고 있었으니,,,
 
 
전 99,900원 거의 선불카드에 딱 맞춰서 결제했어요 ㅠㅠㅎㅎ
차액 100원은 환불 신청을 해보지 않은 상태입니다
 
 
심지어 예약한 비행기 티켓이 60일 이후라 결제가 안된다고....;;;;@#$!
우선 60일 이전 날짜로 비행기 일정 선택 후
추후에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일정변경 요청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
 
 
 

<롯데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결제방법>

 

1) 상품을 담고, 결제하기를 누릅니다

2) 국내신용카드 > 롯데카드 선택합니다

 
 
 
 

3. '다른 결제'를 선택해 주세요

 
 
 
 

4. '일반 결제'를 선택해주세요

 
 
 
 

5. 카드번호에 선불카드 번호를 입력해 주면 됩니다.

6. 결제 끝!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
1시간 남기고 하느라 괜히 긴장돼서 그랬던 거 같기도 하지만요 ㅎㅎㅎ
 
 
선불카드 유효기간 지나기 전에 인터넷면세점에서 편하게 사용하세요~~ ^^
아끼다 똥됩니다
 
 
인천공항에서 오프라인으로 결제하려고 들고가도
생각보다 인천공항 롯데면세점 지분이 줄어들어서 맘에 드는 상품 구매하기가 쉽지 않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