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롯데인터넷면세점, 인도일 변경하기 (+선불카드 급하게 쓸 때)

by b의 일상 2024. 5. 21.
반응형

 

1. 롯데 선불카드 유효기간 연장하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유효기간 만료되었을 때, 버리지 마세요-!! (선불카드 교환 받았어요~ 2021.0

2024.04 업데이트 [선불카드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하기] 롯데면세점 실물 '선불카드' 롯데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하기 / 주의사항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교환받은 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유효

ciao-official.tistory.com

 

 

 

2. 실물 선불카드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하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하기 / 주의사항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교환받은 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유효기간 만료되었을 때, 버리지 마세요-!! (선불카드 교환 받았어요~ 2021.0 이런 주제를 다룬다는건.. 코로나 때문이겠됴..? 이런일이 생

ciao-official.tistory.com

 


 

 

 

지난번에 유효기간이 임박한 (d-day ㅋㅋㅋ)

선불카드 쓰면서 인터넷면세점을 급하게 이용했었어요 @@ 어질어질~

위 포스팅 참고! ㅎㅎ

 

 

상품을 구매할 때, 인도일과 편명을 선택하잖습니까~

그때가 3월 말인데,, 탑승권이 6월이라 선택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60일 이내? 날짜로만 선택이 가능했어요!

 

 

선불카드는 유효기간이 임박했으니 무조건 결제해야 하는날...

(안 쓰면 똥돼...)

이렇게 또 심장 쫄깃하고 진땀 나는 경우는 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다~ 방법이 있더라구요!!ㅎㅎ

 

 

우선 내가 끊어둔 탑승권이 아니더라도 선택 가능한 날짜로 결제를 해둡니다!

5월 중순쯤 생각이 나서 변경하려고 롯데인터넷면세점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어요~

 

 

 

 

<롯데인터넷면세점>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kor.lottedfs.com

 

 

 


 

 

1.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로그인한다.

주문- 출/입국일 변경 선택하기

 

 

 

 

 

2. 마이롯데(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출입국일 변경 → '변경' 클릭 후 구매한 항공권 날짜로 선택하기

 

 

 

 

 

 

3. 변경 후,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내역에서 변경사항 체크하기.

변경 당일에는 출/입국일이 바로 변경돼서 보이지 않아요. (+1일)

 

 

 

 

 

 

 

 

4. 출/입국일 등록 삭제하기

(이거는 필수사항은 아니지만,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가짜로 등록한 출/입국일 내역이 등록되어 있어서, '선택삭제'해 주는 게 좋아요~

추가로 구매할 때 혹시라도 잘못 선택될 수도 있으니요~

 

 

 

반응형

 

모두모두 행복한 쇼핑하십시여~~

 

선불카드는 미리미리 쓰는 게 정신건강에 가장 좋지만,

혹시라도 늦었다면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순서대로 진행하면 가능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른 포스팅도 참고해 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