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맛집, 압구정 팥죽집은 여기로 가세요 '파머스마켓 팥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압구정맛집, 압구정 팥죽집은 여기로 가세요 '파머스마켓 팥집'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8길 25 4호

전화번호: 

영업시간: 11시 ~ 21시

 

 

 


 

 

부모님이 팥죽을 좋아하시는데

동지때쯤 사다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들렀어요

 

 

집에서 만들기도 하셨는데 

요즘엔 손가락도 아프시고 해서 제가 사다드리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ㅎㅎ

 

 

가서 먹은 적은 없고 매번 포장을 해서 먹었는데

매번 매장에 가면 장칼국수를 먹고 있더라구요

아마 근처 직장인 분들은 팥죽보단 식사 대용으로 장칼국수를 먹고 있는것 같습니다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도 팥죽을 팔긴하는데

여기가 팥 전문점이라 믿고 가는 곳이에요 ㅎㅎ

 

 

 

 

 

 

 

영월팥죽과 팥칼국수, 호박죽 모두 맛있어요~

팥죽은 포장하면 새알은 안 넣어준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엄마는 새알이 좋다고 하시고 ㅋㅋㅋㅋㅋㅋ;;

 

쨋든 팥죽과 팥칼국수를 전화로 미리 포장주문을 했습니다

마땅히 주차할 곳이 없어서 ㅠㅠ

바로 픽업하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다음엔 팥물도 한번 사봐야겠어요

건강식으로 한잔씩 마셔도 괜찮을것 같아서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콩물도 포장해가기 좋을것 같고요 ㅎㅎ

 

 

 

 

 

식당에 자리는 많은데

방문 때마다 느끼지만;;

정돈된 느낌이 아니라서 매장에서 먹고 싶진 않더라구요

 

 

직접 먹었던 날은 포스팅할 생각이 없어서 사진이 없고,,,

사다드리고 온 날은 포장해서 드리고 와서 팥죽 사진이 없네여...

조만간 팥죽 실물 사진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ㅋㅋㅋㅋ

 

 

파머스마켓팥집은 영월 팥이라고 되어 있어서

국산이라는 믿음이 가서 가게 되었는데

맛도 좋고, 간편하게 집에서 팥죽을 먹을 수 있다니~

추천드려요 :)

 

 

동네에서 꽤 오래된 집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