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쯤 경험해볼만한 수선화축제 '서산 유기방가옥'
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 번쯤 경험해볼만한 수선화축제 '서산 유기방가옥'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충남 서산시 운산면 이문안길 72-10

운영시간: 07시 ~19시

 

주차: 야외 주차장

입장료: 유료

 

 

 

 

 

 


 

 

이맘쯤에 수선화를 보러 서산에 다녀왔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한참 인스타 때문에 핫했는데 요즘도 핫한지 모르겠네요 ㅎㅎ

 

 

19시까지 운영하는데

노오란 수선화를 담고 싶다면 낮에 다녀오길 추천합니다

 

 

오전에 일찍 가야 한다는 얘기가 있어서

저희도 11시쯤 도착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다~둘러보고 점심 먹으러 나가는 길에 보니

들어오는 차량 행렬이 대단했었어요...

길가에 주차된 차들도 많았구요 ㅎㅎ

 

 

주차장은 유기방가옥 근처에 엄~청 넓게 있어요

자갈 흙밭이라 먼지가 날리긴 하지만,,

타이밍이 안 맞으면 좀 기다려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

 

 

 

 

 

 

수선화를 이렇게 원 없이 보기도 처음이고,,

 

벚꽃축제나 다녀봤지~

수선화는 꽃다발로도 못 본 것 같은데 

이날 자연도감처럼 아주 자세히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노란 꽃잎이 너무 예쁜데

줄기가 너무 쪽파처럼 생겨서 ㅋㅋㅋㅋㅋㅋ

제 눈엔 한 70% 예쁘더라구요

 

 

한 가지 단점이 있었는데,

수선화축제니까 너무 당연하게도 수선화만 있잖아요?

1시간을 계~속 노랑+초록만 쳐다봐야 하니..

나중엔 좀 지릴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나무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으면 예쁜 듯 안 예쁜 듯한 느낌도 있고

얼굴에 그늘이 져서 사진이 어둡게 나오는 곳도 있었어요~

 

인스타에서 보았던 장면은

딱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바로 이쯤이 포토존인 것 같은데 ㅋㅋㅋㅋ

여기까지 올라오면서 수많은 수선화와 사진을 찍었기 때문에 

여기서는 인물사진은 담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4월 중순이 넘어간 시기라 그런지

시들어버린 수선화도 많았어요

수선화가 시들면 안 예쁘니 부지런히 다녀오는 걸 추천드려요~

 

 

올해는 꽃들이 좀 늦게 피었다고 하니

유기방가옥 수선화들도 그렇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ㅎㅎ

이왕 구경하는 거 싱싱하게 보는 게 좋잖아요~

 

 

 

 

 

 

 

중간정도 가면 약간 질려서 금방금방 보고 내려오게 됩니다

봄은 축제 시즌이니까~ 한 번쯤 다녀오는 건 추천합니다 :)

 

저는 2번은 안 갈 것 같아요 ㅎㅎ

수선화가 많으니까 좀 무서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선화축제 둘러보고 저희는 정육식당을 갔거든요~

아래 글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ㅎㅎ

 

 

 

서산맛집, 유기방가옥 구경갔다가 먹는 점심 ‘한우프라자’

차오 pick ★★★★★ 전화번호 : 041-666-6900 주소 : 충남 서산시 음암면 운암로 141-13 영업시간 : 매일 11시~21:30 ( 브레이크타임 14:30~17:00) /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서산은 처음이라; #유기방가옥 에

ciao-officia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