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써모스 FFX-901K 등산용 보온병 추천 (500ml, 750ml, 900ml)

by b의 일상 2024. 9. 2.
반응형

 
 
 
 
 
 
스위스여행을 준비하면서 점심 도시락때 들고 갈 보온병이 필요했어요
이것저것 다~ 비교해보고 구매한 써모스 보온병 후기입니다 :)
 
 
가서 써보니 만족도가 더 높아짐~
등산용, 여행용 모두 완전 추천드려요!! ㅎㅎ
 
 
 
 

 

CNTCSM 써모스 등산용 스텐 보틀 900ml FFX-901 매트레드 - 보온병 | 쿠팡

쿠팡에서 4.7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47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여행중에 컵라면을 먹으려고 보온병이 필요했어요
3명이 작은 컵라면 먹을 정도의 용량은 900m를 사야겠더라구요
(작은 컵라면 물의 양이 260ml)
 
직접 여행가서 써보니 컵라면 먹고, 커피도 한잔 마시기에 딱 좋은 용량이였어요
 
등산용으로 나왔기 때문에~ 보냉효과 확실했고
우선 가볍게 잘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매일 가방에 넣고 나갔어야해서 무게가 굉장히 중요했어요 ㅎㅎ
 
 
 

 
 
 
미끄럽지도 않고 스크류 마개가 밀폐력을 높혀주어서 그런지
이건 사두고 캠핑, 등산, 여행, 나들이 쓸모가 많겠더라구요!
 
 
 

 
 
 
 
900ml 기준으로 390g이라서 정~말 가벼워요!
 
보온병 겉에 고무마킹이 있어요
충격방지용으로 바닥커버와 바디링이 있는데 탈부착용이라서
고무를 빼고 들고다니면 -30g으로 360g으로 들고 다닐 수 있어요
 
 
 
 

 
 
 
보온, 보냉이 모두 되는 제품이고
6시간 후에도 80도까지 유지된다고 되어 있으니
기대가 컸습니다 ㅎㅎ
 
평소에 음료 담아다니는 정도로 텀블러를 사용해봐서
몇시간 유지가 되고 그런건 비슷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스위스에서는 아침에 들고 나가서 점심, 늦은 오후에도 뜨거운 물이 필요했기 때문에
보온력이 정말 중요했어요
컵라면 먹어야하는데 물이 식어있으면...... 면도 안 익고..... 아시져?ㅋㅋㅋㅋ
 

 
 
 

CNTCSM 써모스 등산용 스텐 보틀 900ml FFX-901 매트레드 - 보온병 | 쿠팡

쿠팡에서 4.7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47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색상은 블랙, 그린, 샌드 이렇게 3가지 였고
용량도 500ml, 750ml, 900ml 이렇게 있어서 선택권이 다양해요
 
 
저의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750ml, 900ml 정도는 사야 등산용으로 맞을것 같고요
750ml보다 900ml가 부피는 차지하겠지만 좀 더 넉넉한 용량에 무게는 가벼우니
더 맘에 들어요
 
 
컵라면 큰 사발면을 먹을 수도 있고,,, 겨울엔 추우니 따듯한 차도 한잔 마시면 좋고~
2인용이상으로 구매하는 경우라면 900ml 무조건 추천입니다 ㅎㅎ
 
 
 
 

 
 
 

 
색상은 다 예쁘더라구요
모든 연령대가 질리지 않고 쓸 수 있는 디자인이라서 더욱 추천드립니다 ㅎㅎ 

 
 
 
 
 

써모스 등산용 보온병 3종 택1 750ml, 1. 블랙매트, 1개 - 보온병 | 쿠팡

쿠팡에서 0.0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0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