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가로수길맛집 /압구정맛집, 최애 파스타집 ‘그라쎄 GRASSE’

by b의 일상 2021. 12. 12.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2-542-3446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9 온암빌딩 1층

영업시간 :  11시~ 22시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 발렛

 

 

 

 

 

 


 

이곳은 가로수길에서 제가 최애로 꼽는 파스타맛집입니다!! :D

언니가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조카가 유모차타고 같이 왔던 기억이 있는데

어린이집 보내고 파스타집이라니 +_+

감격스럽네여 ㅋㅋㅋㅋㅋㅋ

 

 

 

늘 그렇듯 

사람 많은 #그라쎄 입니다 :)

다행히 앉을 자리는 있었어요! 

 

 

 

곳곳에서 겨울느낌이 나는데

저녁에 오면 더 분위기가 좋겠따 싶고요- ㅎㅎ

지난번에 앉은 곳이랑 똑같은 곳 앉으니까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화이트로-

식기는 그대로네요 :)

 

 

 

자연발효 유기농 깜빠뉴 (3,500원)

꼭꼭 주문해서 드세요

양도 많지 않고 너무 맛있으니까여 ㅋㅋㅋㅋ

 

 

그라쎄의 단점은 딱 하나 있어요,,

음식을 아주아주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것,,

 

배가 고팠던터라 체감상 더 오래기다린 것 같아요 ㅠ_ㅠ

빵은 파스타랑 함께 먹으려고 미리 나왔지만 

좀 더기다렸어요!

 

 

 

아, 이 메뉴는 저희가 시킨게 아니라 잘못 나온,,,,;;;

저희는 크림 봉콜레를 주문했는데,

봉골레가 나왔더라고요,,,,,

 

전 바질페스토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한 입 먹고,, 봉골레파스타가 아니라 바질페스토 파스타 같아서 조금 좌절했다가 ㅠㅠ

 

언니가 이거 우리가 주문한거 아닌것 같아.... 라고 해서

여쭤보니,,, 잘못 나온게 맞더라고요... +_+

 

근데 너무 신기하게도 언니가 말하기 전까지도 크림은 눈씻고도 찾아볼 수 없는데

눈치도 못채고 있었다는거 ㅠㅠ

 

좋은건 맛있는 파스타가 다시 나온다는 점인데,

슬픈건 또 오래 기다려야한다는점....ㅠㅠㅠㅠㅠ

 

 

 

 

라구 아라비아따는

꼭 드셔야하는 원픽 메뉴입니다

 

요즘 라구소스파스타랑 크림소스+파케리 면에 빠졌는데,,

 

크림소스는 안먹었꼬,

진짜 여기 라구파스타는 가지까지 들어있어서

완전 최애입니다 ㅠㅠ 

 

 

 

 

빵이랑 라구소스 같이 먹으면 정말 너무너무 완벽함...

약간의 기름이 있어서 더 맛있으니

빵도 꼬옥 같이 주문하셔서 드시길 바래요,

 

라구파스타 다 먹도록 나오지 않은 우리의 크림 봉골레,,,,,,,,

배는 고픈데,,,,,, 왜,,,, 때문에,,,,,

 

진짜 처음 기다린것만큼 똑같이 기다려서 메뉴가 나오니 

조금 섭섭할 지경.....

다른 메뉴보다 우선해서 만드셨을꺼라 생각합니다 ............진짜....

 

 

 

 

바질페스토 없으니

너무너무 좋아요,

 

근데 예전만큼 봉골레파스타를 좋아하진 않는것 같아요.

요새 봉골레 시키면 그렇게 맛있다!! 싶었던 적이 드물더라고요,,

 

크림이랑 찐한 소스에 끌리는 떄인건지?

라구, 크림 이런게 더 좋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냥 봉골레보다 맛있엇으니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

두접시 완전 클리어하고,

 

만족한 점심이였다~

조만간 또 가서 먹어야겠다~

싶은 그라쎄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 곳이니 안가보신 분들은 꼬옥 가보시구요~

파스타는 취향껏 주문하시면 좋아요!

왜냐면, 맛없는 메뉴가 없으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