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속초물회, 유명세만큼 기대하지 않으면 만족할 크고 쾌적한 '청초수물회'

by b의 일상 2021. 12. 4.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33-635-505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50Last order 19:50 / 포장마감 20:20 (영업장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 하절기 7월~8월 운영시간 09:30~20:50

주소 :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주차 : 식당에서 안내해주세요~

 

 

 

 

 


 

여행다니면서 물회는 자주 안 사먹었떤것 같아요!

좋아하는 메뉴인데, 다른거 찾아서 먹다보면 물회는 순서가 뒤로 밀려서 ㅠㅠ

속초를 그렇게 자주와도 #청초수물회 는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ㅎㅎ

 

물회는 배부를 메뉴가 아니니까~

중간 이동 지점에 먹기 딱! 좋더라고요 ㅎㅎㅎ

 

 

 

 

 

청초수물회 규모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주차요원분들이 계셔서 주차는 걱정안해도 됩니다~

식사 피크타임에 오시면 손님이 정말 많을것 같더라고요 ;;

 

 

 

 

1층에서 QR체크하시고

대기번호 뽑으면 1~3층? 안내를 받아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있는거 보니,

12시 이럴때 오시면 정신 없을것 같아요~

 

저녁시간에는 일부러 포장해가셨따는 글도 봤는데,

그럴만도 할것 같아여 ㅎㅎ

 

 

 

1층 한켠에는 카페가 있어요,

식사하고 커피한잔하고 가라는 것 같아요~

식당 위치가 청초호 바로 앞이라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자리가 정말 많아요!

3층인가 4층까지 있는것 같은데,

모든 층에 이렇게 수용할 수 있으면 진짜 어마어마하겟더라고요

왜 사람들이 간혹 COVID 걱정하는지도 알 것 같아요 ㅎㅎㅎ

 

 

 

저희는 운이 좋게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X_X

뷰 너무 좋죠~~

 

칠성조선소에서도 원없이 보고 왔는데,

이렇게 탁트인 뷰는 봐도봐도 좋아요? ㅎㅎ

 

칠성조선소를 다녀왔떠니, 청초수물회에서 이젠 칠성조선소를 알아볼 수 있께 됬어요 ㅋㅋㅋㅋ

 

 

 

 

일반물회 1인분 16,000원

저희는 밑에 해전물회를 주문했는데, 

일반물회랑 비교해보고 싶더라고요...

해전물회는 2인분 기준이니, 1인분이 대략 21,000원인데,,

전 조금 실망해서 ㅋㅋㅋㅋ 크게 차이점을 찾자면 전복이 있꼬 없고 차이거든요...

 

 

섭국 궁금해요!

담에 오면 오히려 섭국을 먹어보고 싶어요~

 

 

 

 

해전물회는 활전복, 해삼, 멍게, 날치알이 들어가서 더 비싸다고 하는데,

이날은 해삼이 없어서 다른걸로 대체된다고 했는데,

아쉬웠어요... 전복은 2마리라고 되어 있네요. (먹을땐 몰랏는데 ㅋㅋㅋ)

 

해삼이 없었으니, 횟감이나 멍게를 더 넣어주셨어야했는데, 멍게가 되게 조금이였꺼든요...

그냥 모르는 횟감이 더 들어갔을거라고 생각하니 괜히 이거 시켰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전복 한마리에 5천원씩 주고 먹은 셈 ㅎㅎ

 

 

 

기본찬

 

 

 

압구정에서 봤떤 물회집이 뭔지 찾아보니 청초수물회였네요 ㅋㅋㅋㅋㅋㅋ

여기 25,000원짜리 드시고 너무 만족해 하셨거든요??

담에 가서 저도 비교해봐야겟어요~

압구정점에 섭국도 파니, 만약 비슷하면 굳이 속초에서 안먹고 서울에서 먹어도 되는 걸로해요 ㅎㅎㅎㅎ

 

 

 

매운맛은 아니라서

누구나 먹기 좋은 맛이에요~

 

회가 얇게 썰려있어서 

다 드셔도 배부르지는 않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밥은 말아먹지 않는 스타일이라,,

국수만 먹었꼬요 ㅎㅎ

 

다른 테이블 보니,

전복죽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속초시장에도 물회를 파나 모르겠어요~

다음에는 가격 비교해보고 먹어볼게요

청초수물회 푸짐하기는 하나,

서울에도 지점이 몇개 있는듯 하니 ㅋㅋㅋㅋㅋ

 

속초여행가면 서울에서 못먹는 메뉴 먹고 오는걸로 해요~~ ㅎㅎㅎ

 

다만, 깔끔하고 실패없는 음식 드시고 싶으면 

가시면 될것 같아요! :)

 

 

 

 

** 속초 맛집 추천! ** 

 

 

https://ciao-official.tistory.com/135

 

속초맛집 / 오징어난전 2탄, 무조건 무조건 맛봐야하는 속초맛집 '오징어난전 !' (feat. 도루묵, 양

#차오pick ★★★★★ 주소 : 티맵에 오징어난전이라고 검색하고 찾아가시면 쉬워요~ 영업시간 : 아침일찍~ 해지기전 (조명을 키고 영업을 할 수 없는 곳이라고 해요! 어두워지면 문을 닫기 때문

ciao-official.tistory.com

 

 

 

https://ciao-official.tistory.com/136

 

속초맛집, 순대국밥이랑 아바이순대 먹으러 ‘신다신,

#차오pick ★★★★★ 주소 : 강원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22 전화번호 : 033-633-3871 영업시간: 10시~ 20시 /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 식당 바로 앞 가능 / 만차시 아바이마을 내려오자마자 보이는 공터

ciao-official.tistory.com

 

 

 

https://ciao-official.tistory.com/1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