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경복궁 디저트 /서촌 젤라또 맛집, 안 먹으면 섭섭한 ‘스쿠퍼 SCOOPER’

by b의 일상 2021. 11. 28.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10-8620-7623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10
영업시간 : 12:00 - 21:00 (매주 월/화 휴무)

 

 

 

 

 



국제갤러리에서 줄리안오피를 보고
#젤라또맛집 을 검색했드니,,
서촌이 나오더라구여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갔어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좋았던 줄리안오피전 +_+
믿고 보는 국제갤러리입니다



사실 걸을만한 거리인데
이날 너무 걸어가지고 고민을 좀 하다가
그래도 먹고 싶어서ㅋㅋㅋㅋ

근데, 가길 잘했다~~~



너무 먹고 싶어서 외관도 안찍고ㅋㅋㅋㅋ
컵/콘 2가지맛에 4500원!
제로페이도 가능해요 :)

맛을 구경하니
자꾸 결제 먼저하라고 재촉하셨는데,
결제하고 천천히 골라도 되나봅니다 ㅋㅋㅋㅋㅋ



맛보기 하나 주신 너무너무 좋네요옹
속초에서 젤라또집 갓는데 맛보기 먹을라면
뭐 어떻게 하라는데 하다가 너무 복잡해서 못하겠다고 했는데 안줘서ㅋㅋㅋㅋㅋㅋㅋ 웃겼던 기억이 ㅋㅋㅋ
(그 정도 노력했으면 줄만도 한데ㅋㅋㅋㅋ)



옛날엔 무조건 콘이였거든요!?
근데 요즘엔 컵에 먹게 되요.

그러고보니 환경보호 할라믄 콘에 먹어야겠네요…



뭐먹을지 너무너무 고민되는데 ㅠㅠ
밀양쑥떡 골랐고요~

쑥떡은 맛있는 쑥향이 나면서
엄청 부드러운맛이에요 :)
추천하는 맛! ㅎㅎ

찰떡아이스바 아시죠????? 그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유자맛 고르고,
맛보기로 리치 히비스커스 선택했는데,,

유자를 맛보기 했어야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속초에서 라벤더맛에 으악해서 색이 비슷한 리치 히지스커스를 맛보기로 선택햇는데
너어어어무 맛있는거에요!!!
담에가면 무조건 원픽이에요 ㅎㅎ

리치맛 좋아하시면 그냥 무조건~ 고르세요 :)

유자는 너무너무너무 상큼해가지고 ㅋㅋㅋㅋ
제가 생각한 맛은 유자차 맛이고 (설탕에 절여진ㅋㅋ)
유자 본연의 맛은 원래 상큼하짆아요!
그맛이에요 ㅠㅠㅎㅎ

맛 없는게 아니라 제 기준엔 좀 상큼하고 셨다 ㅋㅋㅋㅋ
한입에 침샘이 한가득 ㅋㅋㅋㅋ



매장에 웨이팅하는정도의 일자형 자리만 있어서
먹고 가긴 좀 어렵구요,
겨울에는 장갑끼고 오세요 ㅋㅋㅋㅋㅋ
들고 다녀야 하니까 ㅋㅋㅋ



2018년도? 부터 하셨다고 하드라구요
여태 못와본게 놀라울정도로
서촌 근처에 젤라또 집에 거의 없는데 ㅋㅋㅋ


 


기대 많이 안하고 찾아갔던 #스쿠퍼젤라또
리치 히비스커스랑 쑥떡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리조맛도 맛있었는데,
저는 한국에서는 너무 다양한 계절 메뉴들이 많아서
리조를 안 시키게 되더라구요 ㅎㅎ

서촌 근처에서 밥먹고 디저트 먹어야겠다! 싶으면
꼭 들려보세요 :)

#서촌젤라또 #scooper #스쿠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