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금호역맛집/ 금남시장맛집, 이런게 숨어있을줄이야! 오마카세 ‘Sushi Mochi 스시모치’

by b의 일상 2021. 6. 2.
반응형

 

 

차오pick

★★★★★

 

 

<예약> 

www.instagram.com/chef_y00n  

 

 

 

 

 

 

 

 



금호역에 이런 맛집이 있을줄은 몰랐어요-!!
인스타에서 알게되서
언제올까 언제올까 하다가~
동친과 밥한번 먹기로해서 예약하고 다녀왔어료 :)

인스타로 사장님께 직접 DM예약문의 드리면 됩니다
@chef_y00n

 


몰랐는데, 가보니 원테이블이더라구요 +_+
더 매력적이야,,
예약 못한 입장이 되면 너무 슬프겠지만요 ㅠㅠㅋㅋ


 



사진 한장 남기고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스시모치 후기를 남겨볼게요~



골목에서 스쳐 지나갈수 있다는 글을 봤는데,
저도 그랬다는 ㅎㅎ
주소찍고 길따라 걷다보면 작은 문이 있어요
이 사진 잘~ 기억하시고 문열고 들어가세요 :)


 

 


오마카세는 48,000원!
너마카세ㅋㅋ 센스있으시죠 ㅋㅋ
다음엔 너마카세도 궁금한데
그냥 오마카세만 드셔두 너무너무 만족하실거에요,

제가 보고간 금액하고 살짝 달랐는데, 

이날 또 친구가 밥을 사줘서,,, 동친된 기념으로 너무 맛있는 음식을 얻어먹었네요 ㅠㅠ

여기 찾아서 예약한 제가 너무 민망한 순간이 되었찌만 ㅋㅋㅋㅋㅋ

곧 다시 만나서 맛있는거 사줘야겠어요 :D

 

 

<오마카세> 

따뜻한스타터

야생버섯과 다이콩

오늘의 스시&사시미

그릴플랫

튀김

식사

디저트

 

 

 


둘다 얼굴이 벌게지는 스타일이라 ㅋㅋㅋㅋ
낮부터 술은 못 시키겠고,,
맥주 하나 주문했어요

다음엔 꼭 저녁에 예약하고 갈꺼에요~



 


테이블 옆에 놓여진,
아담해서 분위기가 더 좋아요
ㅠㅠ



무한리필 오뎅탕 !ㅋㅋㅋㅋㅋㅋ
겨울에 들어오면 더 녹을것 같지 않나요???
오마카세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처음에 맛보세요 :)




오랜만에 만나서
원테이블에서 식사할줄은 몰랐,,ㅋㅋㅋㅋㅋㅋㅋ




하아 맥주,,
이건 못참쥬????

담엔 사케랑 먹어야지,,
후으



오뎅 넘 귀엽쥬ㅎㅎ
맛있었어요 :)



첫 메뉴,
에피타이저부터 마음에 쏙!

버섯이 진짵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친구랑 버섯이 이렇게 맛있다고?? 하면서 와구와구ㅋㅋㅋㅋ

우선 처음부터 맛있으니까 다음 메뉴도 엄청 기대되는거 있됴,, 사장님도 너무 좋아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1인 구성 
구성 너무 알차고,
원없이 먹기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ㅋ
정말 신선했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청어였나 ㅠㅠ
좀 지나서 리뷰하려니
제 머리가 기억을 따라가지 못,,
이것두 너무 맛있었어요

김이랑 초장을 함께 주셨는데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고ㅋㅋㅋㅋㅋㅋ


 

 


모듬사시미로 끝난줄 알았는데,,,

아니 회를 또 주신다고요????
우니 보세요, (저랑 친구 둘다 우니파는 아니였지만, 감사히 먹었습니당 ㅎㅎ)


이게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친구랑 아니 오마카세 와서
원없이 먹는 느낌 모냐고ㅋㅋㅋㅋㅋ
아직 스시는 나오지도 않았는데ㅋㅋ




 


그러고 서빙된 스시!!
1인 스시,
어? 우리 이거 다 먹을수 있을까? 했는데,
각자 초밥 6개씩 클리어한거 뭔가요 ㅋㅋㅋㅋ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표고버섯 스시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안먹어봤던터라 더 맛있떠라구요 +_+

 

 

 

 

 

메뉴 모르는 제가 원망스럽,,,

ㅠㅠ

엄청 부드러웠떤 생선튀김!

 

 

 

 

마지막,, 

아직도 음식이 나온다고? 했던 ㅋㅋㅋㅋㅋㅋㅋ

수다떨고 계속 먹고

드디어 마지막 메뉴!

전복이랑 새우가 알차게 들어있는!

 

마지막까지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씁니다 :)

 

 

 

 

 

디저트도 야무지게 냠!

이날 배불러서 맥주도 더 못 마시고,,

뭔가 술약속 잡고 싶은 스시모치였어요 ㅎㅎㅎ

오마카세도 너무 훌륭해서!

다음에 또 갈껍니다~~

 

사장님 너무 좋으시고, 음식맛 너무 좋고요!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스시모치 에요 :)

 

 

 

 

 

마지막 사진은 테이블 ㅎㅎ

제가 원테이블이라구 했쮸~?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