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제주도맛집/금능맛집, 싱싱한 해물을 특별하게 랍스타버킷 ‘금능태왁’

by b의 일상 2021. 5. 7.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10-7234-1512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1길 2-2 1층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Break Time 15:00~17:00) 화요일 휴무

 

 

 

 

 

 


 

금능태왁은 언니네가 부모님 모시고 제주도에 여행왔을때

부모님이 너~~어무 맛있게 드셨다고 하여

다시 오게된 곳!

 

 

맛도 맛이지만 우선 비주얼이 너무 좋드라구요? ㅎㅎ

랍스타맛집 ㅋㅋㅋㅋㅋㅋ

 

 

제주 서쪽 여행하신다면 금능태왁 한번 가보세요 :)

요즘 제철이라고 하신 부채새우버킷 추천해주셨는데,

저희는 랍스타버킷 먹으러 간거라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

 

 

 

 

 

 

메뉴는 랍스타버킷(10만8천원) + 부채새우 추가 (2만원)

넓적한 새우가 부채새우더라구요?


부채새우는 먹어본적도 없고 본적도 없어서

신기했어요 ~

 

 

 

 

 

 

 

 

 

 

 

테이블은 3개 정도 됬던것 같고,

저희는 12시 오픈에 맞춰서 갔기 때문에

여유롭게 먹고 왔습니다 :)

 

저녁에 와인이랑 같이 먹어도 참 좋았을 메뉴에요~

 

 

 

 

 

 

 

 

 

 

 

 

 

 

 

 

 

 

감자, 고구마, 옥수수, 여러 조개 위에 딱새우+랍스타+부채새우가 

올려져 있다고 보시면 되구요,

 

새우맛이 밋밋해지면 감자 한입, 고구마한입
먹으면 다시 또 맛있게 ㅋㅋㅋ냠!!

 

 

 

 

 

 

사진찍을수 있게 테이블에 올려주시고

딱새우랑 부채새우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배운대로 새우를 먹고 있으면

랍스터는 손질해다가 다시 가져다주세요 ㅎㅎ

 

 

 

 

 

랍스터는 기본+ 사이즈여서
108,000원

 
그람에 따라 값이 다른데
기본사이즈는 너무 작을것 같아요!

 

 

 

 

2인 이상가시면 버킷에
사이드까지 추가하셔야 배불리 드실수 있어요~

 

 

 

 

 

 

 

 

 

 

감자, 고구마, 옥수수도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부흐더라구요

조개는 해감이 안된게 좀 잇어서 아쉬웠꾸요 ㅠㅠㅠㅠ

 

 

 

 

 

 

 

 

 

 

 

 

 

손질해다가 주신 랍스터 위에

버터를 올려주셔서 슬슬 녹드라구요~

 

버터맛이 조금 강해서 랍스터 본연의 맛을 즐기기엔 아쉬움이 있었어요~ (랍스터가 엄청 크진 않거든요 ㅋㅋㅋ)

부모님이 랍스터를 좋아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바이킹스워프 함 모시고 가야겠어요 ㅎㅎ

 

 

양이 쪼오끔 부족한가 싶어서 막바지에 주문한 로제파스타,

파스타는 쪼금 부족한 맛이였어요,,;;;ㅋㅋㅋㅋㅋ

 

 

 

 

 

로제파스타인데

맛이 밍숭맹숭,,

 

 

 

 

 

 

 

후식으로 주신 딸기와 블랙사파이어포도!

친절하게 신경 써주신 덕에 맛있는
점심이였답니당 :)

 

메뉴판 참고하셔서 

금능태왁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