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남양주카페/팔당추천카페, 맛있고 가까운 ‘ㅊa 차 프리미엄’

by b의 일상 2021. 6. 18.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31-558-0821

주소 :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6-43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주차 : 카페 앞 공용주차장 가능 (1시간 무료 이후 유료)

 

 

 

 

 


 

궁금했던 카페 차프리미엄 ! :)

성수동 카페 ㅊa 는 사람이 항상 많아서 못가보고,

남양주에 차프리미엄이 오픈하고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이거든요!~

 

 

오픈한지 좀 지나서 그런지 한낮에 다녀왔는데도

다행히(?) 앉을 자리가 있었고요ㅎㅎ

 

 

날씨가 너무너무 좋고~ 더웠던날ㅋㅋㅋㅋ

카페 #차프리미엄 주차장은 주변 식당들과 함께 쓰여지는것 같아요!

공용주차장 느낌이에요!

카페 이용시 1시간 무료인데,

차번호를 입력하지 않는것 보니

여기에 주차하는 모든 차들은 1시간 무료이고, 이후부터 주차비를 정산하는것 같아요~

 

 

'한정식집 초대'도 여기 옆에 있어요!

 

 

 

생각보다 번화가? 쪽에 있어서 놀란 위치입니다 ㅋㅋㅋㅋ

미사리에 가까운 팔당 초입이라서

서울 근접성이 좋아요!

대신 가는 길이 쪼금 복잡?했어요 ㅠㅠ

 

 

 

 

이거보려고 온거죠~ ㅎㅎ

고즈넉한 느낌이 너무너무 맘에 쏙 들었어요!

맑은 날씨는 덤!

너무너무 더워서 야외에 앉고 싶지 않았지만,

파라솔도 놓여져 있고해서

조금 더 선선한 날씨나 해질무렵에 오면 좀 더 야외석을

누릴 수 있을것 같아요!

 

 

 

 

 

 

 

나름 한강뷰에요 ㅎㅎ

맞은편이 바로 미사리, 하남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폴콘이 뷰가 좀 더 확! 트인 느낌이에요!)

 

 

 

메뉴판은 못찍어 왔지만,

아메리카노 6000원

자두에이드 7000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스콘 좋아하는데,

스콘 있어서 넘넘 좋더라구요! 

달고나 스콘은 6000원이에요

 

너무너무 맛있고 기분 좋아지니까

꼭 드셔보세요 :D

 

 

 

놀이공원 온것 같은 

아이스박스 ㅎㅎ

 

날씨가 너무 더우니까

이런것만 봐도 시원해지는 기분이였어요~

 

 

 

 

달고나스콘,

너무 귀엽고 먹음직스럽죠!

달고나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

 

옆에 버터도 너무 궁금한 맛이지만

이미 아점을 너무 많이 먹고 온터라,,

달고나스콘만 주문해보았어요 !

 

 

 

 

 

 

1층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별채랑 이어지는 공간이에요,

 

여기에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더라구요 ㅎㅎ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과 옥상 공간은 노키즈존입니다!

 

옥상 공간은 올라가는 길을 못찾아서 ㅋㅋㅋㅋㅋ

사진이 없어요 ㅋㅋㅋㅋ

 

 

 

 

 

2층 뷰!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본 뷰입니다 ㅋㅋㅋㅋㅋ

채광이 너무너무 좋았는데,

여름에는 쪼금 부담스러울것 같은 ㅋㅋㅋㅋ

 

겨울이나 봄에 기분 좋아질 채광 같아요 :)

해드는 가운데 자리는 아무도 않 앉,,,,

 

 

 

 

비오는 날도 재밌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빗방울 후두두둑! 떨어지는 장마철에 한번 와봐도 좋을것 같아요

햇빛 쨍한날 한번 와봤으니까요 +_+

 

 

 

차 프리미엄은 공간이 막~ 좋다 이런 느낌은 아닌데

실내 자리도 많고 해서 편하더라구요!

한강뷰가 막힌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조금 답답한 느낌이 들었어요 ㅠㅠ

 

 

 

 

달고나밀크타 *_*

밀크티 좋아하는데, 맛있으니까 기분 좋고요~

먹으면서 위에 올려진 달고나들이 녹아서

달달 쌉쌀한 맛이 같이 느껴지니까 더 좋았어요 ㅎㅎ

 

위에 달고나를 먼저 꺼내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달고나스콘!

너무 귀여워 ㅠㅠ

스콘 자체만으로도 빵이 너무 맛있떠라구요!

스콘은 잘 깨지지 않아서

거의 부수듯 두드리셔야 ㅋㅋㅋㅋㅋㅋ

 

우선 기본적으로 스콘맛이 좋으니까

추천드립니다~

 

 

주차장이에요!

옆 식당들하고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만차,,, 피크시간 때에는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수 잇겠다는 생각이,,

 

그리고,

커피마시고 나오면 

너어어어어무 더워요 ㅋㅋㅋㅋㅋㅋ

차가 진짜 달궈진대로 달궈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아 뜨거워,,,,,,,,,,,,,,,,,,,,,,,,,,,,,,,,

 

여름 시작!

그래도 날이 반짝반짝하니 넘 좋네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