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장충동 추천카페/ 동대입구역 카페, 동대입구역 신상카페 ‘농축원’

by b의 일상 2021. 8. 14.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02-2278-0113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19 농축원 (동대입구 2번출구)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 : 가능

 

 

 

 

 


 

동대입구역 커피빈에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카페 를 다시 검색.. 그래서 만나게 된 #농축원 입니다

1~2번 지나갈 일이 있었는데,

(커피빈 바로 옆 건물 이거든요~)

 

 

건물이 너무 까맣고 그래서,,

고기집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이번 기회에 카페 하나 get!!!

검색해보니 최근에 오픈한 카페는 아니더라구요 +_+

 

 

 

들어가자마자 우선 상황파악부터 좀 하고요 ㅎㅎ

1층에서 주문을 합니다!

지하~ 2층 모두 착석이 된다고 하셨어요~

 

 

 

막상 들어와보니 카페 맞네!~ 싶더라구요 ㅎㅎ

농축원은 장충동 태극당 근처에 있꺼든요?

 

농축원이 태극당에서 운영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검색해보니요)

레스토랑도 같이 운영중입니다~

 

 

 

바닐라라떼 시킬때 항상 두근두근거리는데,

여기 바닐라빈라떼 제 스탈이에요 ㅎㅎ

 

(저는 시럽마다 맛이 좀 다르더라구요)

 

커피빈도 기본이 6천원이다보니 가격은 얼추 괜찮아요 ㅎㅎ

 

 

 

샌드위치나 프렌치토스트는 다음에 기회되면 먹어봐야겠어요~

요거 사진 찍을땐 주의깊게 안봤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음료가 금방 나올 것 같아서 기달렸어요~

 

 

 

음료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갔는데,

어,, 제가 생각한 분위기가 아니에요 ㅋㅋㅋ

여기는 레스토랑 같아요.

앉아도 된다고 하긴했는데,

그다지 앉고 싶지 않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아쉬웠떤 점은 

이상한 냄새가 났어요 ㅠㅠ

하수구 냄새랄까요...

 

그래서 커피들고 다시 지하로 총총,,,,

 

 

 

 

 

 

 

지하에 딱 내려왔는데~

너무 맘에 드는거에요!

 

넓직하고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서

업무보기 딱 좋았어요 :)

 

사람들도 다 지하에 내려와 있떠라구요~

저는 채광을 좋아하는 편이라, 카페에서도 지하층은 별로 선호하지 않는편인데

농축원 지하 공간은 일부분 천장이 1층까지 뚤려있어서

채광의 밝음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러케요~ 1층에서 지하를 볼 수 있답니다 :)

생각보다 장충동에 이런 카페 찾을 수가 없거든요,,ㅎㅎ

 

 

동대입구역 커피빈은 공간이 3파트로 분리되어 있어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은 굉장히 많은 편이지만, 

살짝 답답한 느낌을 줄 때가 있어서 

사람이 많으면 개인적으로는 비추에요.. 

 

 

 

 

앉아있는 분들 피해서 찍느라 사진이 조꼼 정신없어도 이해해주세요? ㅋㅋㅋㅋ

그래도 어느정도 공간인지, 자리가 얼마나 있는지는 충분히 알 수 있으시겠쬬??

 

 

 

이 긴~ 테이블에 업무보는 분들이 가장 많이 앉아계셨는데,

사진으로 담지를 못했어요 ㅎㅎ

 

카페이다 보니까 콘센트 꼽기가 조금 불편하실 순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바닐라빈 라떼!

달달함과 고소한 라떼 맛이 딱 좋았어요 :)

라떼 고소하고 진한거 좋아하는 편이라,

제 입맛에 맞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거든요 ㅎㅎ

 

농축원카페는 위치, 공간 등등 저한테 꽤 괜찮은 곳이라

종종 방문할 것 같습니다~

 

동대입구역 근처에 카페가 아주 많은 편은 아니에요~

프랜차이즈가 거의 대부분이구요~

(스벅, 커피빈, 탐탐)

 

근처에서 커피 마실 일이 있으시다면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