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마포떡집/ 망원동떡집, 이티떡으로 유명한 경기떡집

by b의 일상 2024. 9. 12.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9길 24
전화번호: 02-333-8880
영업시간: 7시-18시 (매주 일요일 휴무)
 
 

 
 


 
 
 
경기떡집 이티떡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한개 사먹으러 가지지가 않더라구요
마침 망원역에서 약속장소로 이동하는 날이라서 경기떡집에 가보았어요~
 
골목길 멀리 경기떡집이 보여서 그쪽을 한참 찾았는데,,, 웬걸요 ㅋㅋㅋㅋ
맞은편에 매장이 있음 ;; ㅎㅎ
 
 
 

 
 
 
추석을 앞두고 선물용인지 포장이 많더라구요 ㅎㅎ
 
 

 
 
 
요게 이티떡입니다
경기떡집은 아예 포장되서 나오더라구요
당일생산인지 여쭤보려고 했는데 너무 바쁘셔서 그냥 나왔네요ㅎㅎ
 
개별 진공포장이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 좋은데
보존료, 방부제를 넣지 않아서 떡은 바로 냉동보관해야합니다.
 
종류는 3가지 쑥이티떡 / 흰이티떡 / 흑임자이티떡 있구요.
3개씩 들어있어요. 쑥, 흑임자는 2500원이고 흰이티떡은 2,300원이였어요
 
 
 

 
 
 
경기떡집은  이티떡말고 다른 종류의 떡도 많더라구요
모든 떡은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ㅋㅋㅋㅋ
약간 떡공장 느낌이에요 ㅎㅎ
 
포스팅하면서 보니 온라인판매, 컬리에서도 판매하시는것보니 대량으로 생산해서 납품을 하는 시스템인것 같기도 합니다
 
 

 
 
 
작은박스에는 포장된 떡이 3개씩 넣을수 있고요
박스값는 500원씩 받았어요
 
 

 
 
 
 
선물용 세트 구성을 할 수 있고
직접 박스에 골라 넣어도 됩니다.
 
 
 
 

반응형

 
 
 
이번 추석연휴에는 추석 전날엔 영업을 하셔서 떡 구매하기 좋을것 같아요
당일에는 픽업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떡국떡과 식혜도 판매중이였습니다 ㅋㅋㅋㅋ 
 

 
 
 
경기떡집 이티떡은 쫄깃해서 맛있는데 살짝 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단맛을 좋아하는 편인데 제 입맛에 달다고 느껴진걸보니
호불호가 살짝 있을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아이들은 당연히 좋아할것 같구요 ㅎㅎ
 
찹쌀은 국산이지만 팥고물을 중국산이였어요.
저는 예담떡도 좋아하고 압구정달떡집도 좋아하는데 살짝씩 느낌이 달라요
 
경기떡집은 모든 재료들이 부드러운 느낌이고,
좀 더 수제느낌의 콩고물 식감이 느껴지는건 예담떡집인듯해요.
압구정달떡집은 개별 포장이 아닌 박스포장이라서
가지고 가서 바로 함께 나눠먹을 수 있는 자리에 가져가기 좋더라구요
예담떡집은 2개씩 낱개포장이 되어있지만 진공이 아니라서 냉동을 해도 바로 먹는게 좋아요 ㅎㅎ
 
압구정공주떡집은 흑임자가 유명하고 이북식 떡집만 비교했어요~
 
 

 
 
 
경기떡집 맛있는 떡이에요
다른 떡들도 많이 팔아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단점은 다른 떡집들에 비해 좀 더 달다는 점.
이게 좋은 분들도 있으시겠다 생각이 듭니다.
 
 
근처라면 한번 드셔보길 추천드리고,
경기떡집은 모두 포장판매라서 온라인에서 주문하셔도 똑같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컬리도요..

 
[대치동떡집 이북인절미 예담떡 내돈대산 후기]

 

대치동떡집/ 답례떡 추천, 정말 맛있는 이북 인절미 예담떡

#차오pick★ ★ ★ ★ ☆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151 선경아파트전화번호: 02-567-7435영업시간: 월~토 09:00 - 19:00 / 정기휴무 (매달 1, 3번째 일요일)         답례떡으로 먹었다가 반해

ciao-offici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