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오목교맛집 / 목동맛집, 모임하기 좋은 콜키지 가능 고기맛집 마장동김씨 본점 목동

by b의 일상 2024. 9. 18.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6 1층
전화번호: 0507-1488-9203
영업시간: 16시 - 01시 (24시 라스트 오더)
주차: 양천구 목동공영주차장 (이 가장 만만하지 않나... 싶어요 ㅎㅎ)

 

 

 

 

 


 

 

오목교역 근처에도 식당들이 많은데 마장동 김씨는 종종 방문하는 고깃집이에요!

왜냐,, 당연히 맛있기 때문이겠죠ㅎㅎ

 

 

오목교역 1번출구에서 바로 코앞!에 있어서 약속 잡기도 편한 곳이에요

주차는 근처에 양천구 목동공영주차장으로 검색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외관은 무지무지 커보이지만, 매장 자리는 많지 않기도 하고

저녁시간이 되면 만석이 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장동김씨에서는 매번 모듬으로 먹었는데

삼겹살, 목살 모두 맛있었떤 기억이....

 

 

모둠 소가 2인 추천인데요. 삼겹살+눈꽃목살 400g이에요

모둠에 고기류 1인분 추가해서 먹으면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갈매기살은 개인취향껏....ㅎㅎ

10판 한정이라고 하니 먹고싶어도 못 먹을수도 있겠어요 ㅎㅎ

 

 

 

 

 

저희는 예약하고 가서 상차림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반찬 세팅이 한 쪽에 놓여있어서 좀 불편한 점이 있어요

 

 

편안한 모임이라면 전혀 불편하지 않겠지만,,, 만약 약간의 사무적인 미팅이라던지,,,

그런 경우라면 반찬 먹기가 쉽지 않을 수 있어요 ㅎㅎ

 

 

 

 

 

 

 

이번에 마장동김씨 목동직영점에 가서 아쉬웠던 점이 있었는데요 ㅠㅠ

테이블이 너무 미끌미끌해서.......... 살짝 찝찝하더구요;;

5시 방문했으니 오픈하고 저희가 첫 테이블이였을거라 생각하거든요

 

 

 

 

 

 

 

갑자기 먹다가 찍게된 ㅋㅋㅋㅋ

마장동김씨의 장점은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 점이에요

 

 

고깃집에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면

맛있게 구워준다는 점도 장점이고

얘기하면서 일행 모두가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일행 중 한명이 굽게되면 음청~ 신경쓰이거든요 ㅠㅠ ㅎㅎ

 

 

 

 

 

 

고기를 구우면서 처음 고기 1-2 점은 어떤 소스와 곁들여 먹으라고 알려주시면서 접시에 1개씩 놓아주세요

 

 

 

 

 

요거는 묵은지찌개인데요

모듬을 주문할 때, 껍데기를 된장찌개 or 김치찌개 or 음료 로 변경할 수 있더라구요

 

 

김치찌개 맛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어마어마한 맛은 아니였던 것 같아요 ㅎㅎㅎ

 

 

 

 

 

콜키지 가격 : 15,000원

 

 

저희는 콜키지를 했는데요

병당 15,000원이라서 페어링하고 싶은 주류가 따로 있다면 가져가서 마시기에 적당한 금액이라고 생각되요

다만, 콜키지 값은 내지만 와인잔은 4개가 안맞다는게 약간 이상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콜키지를 할 수 있는 식당인데,, 잔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게 이상했어요...

그래서 1명은 와인을 콜라잔에 마셨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키지를 추천해야해 말아야해.. ㅋㅋㅋㅋㅋㅋ ???

 

 

오목교역 근처에서 맛있는 삼겹살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릴게요

콜키지는.... 생각해보니 추천 못하겠어요 ㅋㅋㅋㅋ 잔이... 이럴 수 없음.....

와인을 콜라잔에..........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