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클렌징오일 추천, 저자극오일 시드물 '카렌듈라 더블 딥클렌징 오일'

by b의 일상 2023. 5. 19.
반응형

 

 

 

 

 

시드물 클렌징오일은 거의 3년째 쓰고 있는 최애템이에요

오일클렌징이 안 좋다 좋다 뭐 의견이 분분하지만,

오일클렌징 중에는 가장 잘 맞아서 오래 사용 중이에요

 

구매인증 ㅎㅎ

 

 

 

 

 

[카렌듈라 더블 딥클렌징 오일 150ml]

 

www.sidmool.com

 

 

 

 

 

시드물에는 카렌듈라 클렌징오일 말고도 다른류의 오일들도 있는데,

저는 카렌듈라오일만으로도 충분히 메이크업 1차 세안이 잘되고 있어서

다른 걸 사용해보진 않았어요~

 

 

아래표는 시드물에서 가지고 왔어요.

참고하셔서 구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50ml라서 한번 구매하면 2-3개월은 사용하고 있어요

향이 별로라는 분들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카렌듈라 향인가 보다~ 하고 사용했어서 그런 건지

오래 사용해서 느끼지 못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향료가 추가된 제품은 아니라서 잘 사용 중이에요!

 

 

 

 

 

카렌듈라 성분이 잘 맞았던 분이라면 적응이 더 쉬울 것 같구요~

첨가 성분이 많지 않은 제품이라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펌프보호캡이 기존에는 목부분(?)에만 있었는데,

최근에는 앞부리까지 덮여있어서 사용하다가 여행 시 들고 가도 

세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시드물은 1만 원당 1개 샘플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여행용 대비로 매번 오일 선택해요)

 

 

 

 

 

 

최근에 구매해 본 유세린 하이드레이팅 클렌징젤이에요.

2차 세안은 몇 년간 클렌징오일만 사용해 왔었는데,

유세린 클렌징젤은 약산성 젤클렌징으로 선크림 세안까지도 가능하다고 해서 구매해 봤어요.

 

시드물 카렌듈라 오일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도 어느 정도 녹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클렌징오일의 장점이라고 해야 하나요 ㅋㅋㅋㅋㅋ

 

살짝 얼굴에 모공이 열린 날은 더 효과가 좋은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ㅋㅋ

심한 여드름피부가 아니라서 클렌징 오일 사용이 가능한 분들이라면,

시드물 클렌징오일 추천입니다!!

 

시드물에 살구씨는 좀 더 세정력이 강한 것 같아서 사용해보지 않았으나,

개인취향으로 비교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

 

 

 

 

시드물 추천템 2가지!! 

 

첫 번째는, 디판테놀 앰플은 피부장벽이 약해졌을 때 바르면 정말 효과를 많이 받았던 제품이에요!

처음엔 잘 몰라서 작은 용량을 사용했었는데, 효과가 좋아서 대용량으로 사용하는 중이에요~

유수분밸런스 맞추기에도 좋아서 앰플 추천템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Yog7u

 

시드물 스킨소스 디판테놀 앰플

COUPANG

www.coupang.com

 

 

 

 

두 번째는, 징크크림이에요.

징크크림은 데일리로 사용할 필요는 없고, 하나 구비해 두시면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올라온다!! 싶을 때 바르고 자면 효과 좋은 제품이에요

징크성분 때문인가? 발림성은 좋지 않지만, 효과는 좋거든요

어차피 저녁에 바르고 잘 때는 발림성보단 효과니까요 ㅎㅎ

전 아침에도 간혹 사용했었는데 잘 펴 바르고 두드려주면 흡수가 됩니다~

 

 

https://link.coupang.com/a/Yoi4p

 

시드물 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징크크림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