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소월길카페 /해방촌카페 추천, 테라스에서 탁트인 예쁜뷰를 볼 수 있는 ‘빌라커피바 villa’

by b의 일상 2022. 5. 9.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070-8161-8019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101-9 2층

영업시간 : 11시-20시 / 매주 월요일 휴무




날씨 좋았던 봄날~
제가 좋아하는 소월길를 갔으니~
카페도 가봐야겠죠? ㅎㅎ

요즘 평일 한가로울 때 다녀오는게 너무 좋아서
여기도 그렇게 다녀온 곳이에요
아마 주말에 가면 사람들이 정말 많을 곳이거든요!
그만큼 예쁜곳 :)



정말 주택가 한 가운데 딱 들어가 있던 #빌라커피바
골목골목 참 다양한 모습을 갖고 있는 해방촌이에요~




제가 도착했을 때만 해도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곧 사람들도 많이 오고
평일 낮인데도 차리가 많이 차더라구요~


왜인지 모르게 마음에 갔던 포스터!



카페라떼 주문했던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여 ㅎㅎ
#카페빌라 는 챔프커피 원두를 사용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페 원두라서 기대하며 주문했습니다 :)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글루텐프리 제품이라고 하니
더 좋더라구요~


창문도 넓직하게 있고
공간마다 뚫려있으니 개방감이 참 좋더라구요-!
해방촌 예쁜 뷰를 시원하게 볼 수 있는 곳이라 참 좋았어요~


라떼 맛있께 마시고~
할일 하다가~
루프탑이 궁금해가지고 올라가 봤어요 ㅎㅎ


#카페빌라 는 루프트탑이 더 매력적인 곳이니 꼭꼭 와보세요 :)
이 날은 아직 날이 추워서 루프트탑에 오래 앉아있을 수 없었는데
뷰가 너무 좋고
넓직한 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

요즘에 가면 햇빛은 뜨겁고 바람은 시원한~
루프트탑 가기 딱 좋은 날이죠? ㅎㅎ


아주 높은 층고는 아니지만
이렇게 탁 트인 뷰가 있다는게 커피빌라바 의 매력 같아요~
해방촌에 해방촌뷰라고 해서 가보면,
살짝 아쉬운 곳도 꽤나 많거든요~



요거는 2층 실내에서 찍은 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
2층 실내에서도 이만큼이나 탁 트인 예쁜 서울을 볼 수 있으니
강추하는 카페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