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옥수동맛집, 항상 맛있지 모~ ‘모찌모찌 브레드’

by b의 일상 2022. 6. 8.
반응형

 

 

 

 

 

https://ciao-official.tistory.com/106

 

옥수역맛집 / 금호동맛집, 쫄깃쫄깃 식빵의 끝판왕 ‘모찌모찌브레드 mochi mochi bread’

#차오pick ★★★★★ 전화번호 : 02-2282-0907 주소: 서울 성동구 한림말3길 14 영업시간: 평일/토요일 08: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뮤 / 매월 첫주 월요일 휴무) 주차 : 안됨 ㅠㅠ 요령껏 아는분이 식

ciao-official.tistory.com

 

 

 

 

맛있는 동네 빵집이라 자주가니까,,,,

오늘도 뉴 포스팅 ㅎㅎ

 

 

 

 

 

식빵이 식빵이지~ 하는 분들은 여기꺼 드셔보셔야해요....

타쿠미야, 식부관, 밀도,,, 이런데도 맛있긴한데,

 

#모찌모찌브레드 식빵은 진짜 쫄깃해서

너무 매력적이거든요! ㅎㅎ 심지어 no 계란!

 

 

 

 

 

일요일은 휴무라서

가끔 까먹고 가면 허탕치게 되는 #식빵맛집 입니다 ㅋㅋㅋㅋ

 

와 드디어 서울pay 가맹점이 보이네요 ㅋㅋㅋㅋ

진짜 제로페이 막아뒀음 서울페이가 되게끔 해야하는데,

없는곳이 80%... 진짜 신한이 독점한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너무 열받았으여 ㅋㅋㅋㅋㅋㅋ

 

모찌모찌브레드는 일요일날 휴무라 토요일 저녁에 가면

식빵이 sold out 일때가 많아요~

 

 

 

 

 

이런거보면

생활의달인은 믿음이 간단말이에여,,,ㅋㅋㅋ

실패한적이 읎엉,,

 

저는 예전에도 말했찌만,

아는분이 역삼 #모찌모찌브레드 에서 사다줘서 먹었다가 반해가지고 ㅋㅋㅋㅋㅋ

 

 

 

 

이날도 이미 품절된 빵이 많더라구요~

모찌 옥수수빵도 아는맛인데 맛있꾸요~

 

다른 빵들도 맛있긴한데, 무조건 식빵~!! ㅎㅎ 필수템

 

저는 조카 오는날엔 여기에서 무조건 식빵 3개 구매해가요 ㅋㅋㅋㅋㅋ

조카네 한봉다리 주고~

한봉다리는 그날 바로 같이 먹고~

한봉다리는 저희가 먹고~  ㅎㅎ

 

 

 

모찌식빵과 우유식빵이 있는데,

저희는 거의 모찌식빵만 먹어요~

 

사실 처음엔 조카가 애기일 때, 계란 알러지가 있는줄 알고 (근데 검사해보니 아니래여 ㅋㅋ괜찮대여 ㅋㅋㅋㅋ)

여기서 모찌식빵 찾고 소리질렀거든요! ㅋㅋㅋㅋ no egg !!

만약 계란 알레르기 있으시면 이 빵 무조건~!!

 

요즈은 계란 있고 없고를 떠나서

맛있어서 먹는다는 ㅎㅎㅎ

 

 

 

 

 

못봤던것 같아서 찍어온 시오 쇼콜라~

요즘은 시오빵이 또 유행인것 같아요?

 

 

 

 

 

옥수동 사신다면, 무조건 강추~

다른 동네 사신다면, 지나가다가 무조건 강추~ ㅋㅋ

 

동네에 밀도도 있어서

동네분들은 개취로 드시는것 같기도 하지만,

제발 모찌모찌브레드 식빵 못먹어본 사람이 없길바라며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