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신당역카페추천, 빵도 커피도 맛있는 '더피터커피 the p;ter coffee'

by b의 일상 2022. 3. 1.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411 (신당역)

전화번호: 010-2302-5026

영업시간: 10:30-21:00 / 매주 일요일 휴무

 

 

 

 


 

 

 

3층에 루프트탑까지 있는 #신당동카페 에요 :)

루프트탑이 겨울에도 열려있는지 확인은 못하구 왔어요 ㅎㅎ

이제 날 따뜻해지면 한번 올라가 봐야겠어요~

 

근처에서 일보고 

찜꽁해두었던 #더피터커피 에 다녀왔어요~

 

#더피터커피 말고 #레레플레이 라는 카페도 저장해두었던 곳인데,

레레플레이는 너무 예쁜 공간일것 같긴한데, 해가 많이 들지 않는 위치인 것 같고

음료가 좀 비싸더라구요..

날씨 좀 따뜻해지면 가볼게요 ㅎㅎ

전 채광을 더 좋아해서 #더피터커피 로 갔습니다 :)

 

 

 

일반 에스프레소 커피는 hot/ice 가격이 동일해요~

저는 라떼로 주문했어요! 

 

더피터커피는 빵이 또 많더라구요~

빵만 사러 오는 분들도 꽤 많아 보였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더피터커피 검색했을 때,

많이 보였던 소금빵!

다른집 소금빵들보다 커서 좋네요 ㅎㅎ

 

소금빵은 왜 비쌀까 항상 궁금한데,,, ㅋㅋ

소금이 비싼건가,,?

 

 

 

뺑오쇼콜라와 퀸마망!

둘 다 저의 최애인데,

무엇을 먹었을지~ 이따가 공개합니다 ㅎㅎ

 

 

 

빵종류가 정~말 많은데 다 찍지 못했을 뿐이에요.

크로와상도 아몬드크로와상도 있었고,

소세지빵?류도 있었고~

큐브식빵같은 베이커리류도 있었어요!

 

여기는 정말 베이커리 사러 와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여름에 드립커피도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더피터커피는 들어서자마자 오길 잘했다~ 싶었던 카페였어요!

 

자가격리하고 오랜만에 카페이기도 했지만,

궁금했던 곳이 이렇게 맘에 드니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

 

 

 

 

2층 자리도 매력있죠?

우선 전체적으로 채광이 너무 좋아서

제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랍니다!

 

나올때보니, 2층 만석 ㅎㅎ

좋은 곳은 사람들이 다~ 알쥬!

 

 

 

 

여기는 3층이에요!

보자마자 여기서 업무처리하고 가면 딱이겠다 싶었던 곳이에요

오전에는 사람이 적어서 일보기 너무 좋았어요

 

햇빛까지 따뜻하고, 탁~ 트인 창이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이렇게 탁트인 창에 어두운 인테리어거나, 추운곳은 정말 별로인데

 

#더피터커피 는 채광으로 밝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라 너무 좋았어요~

더더욱이나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이 정말 매력적인 곳이였어요!

 

 

 

 

이런거 너무 귀엽고 아늑하지 않나요!

호리병?도 너무 귀엽고 잔잔하니 ㅎㅎ

받침 의자도 너무 공간과 잘 어울려서 보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3층 올라오는 길에 만난 예쁜 소품들!

이런 소품들로 따뜻함이 더 커진 기분이에요~

공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예쁜것들 가득!!

 

 

 

헤헤

요즘 자꾸 따뜻한 커피 마시는 ㅠㅠ

더피터커피 라떼 적당히 고소하고 맛있는 맛이여서 맘에 들었어요~

커피가 식고나니 쪼끔 써지긴 했는데,

첫 모금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적당히 고소하고 적당히 진~한 맛!

 

 

 

3층에서 보이던 뷰,

정감가는 골목이 참 좋았어요!

저 대각선에 햇빛 쫙~드는 2층, 3층 빈공간 있는지 알아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으로 다가왔던 곳이에요~

 

예전엔 안와봐서 모르겠지만,

요 근처가 식당, 카페가 예전보다 많아진것 같아요~

그래서 더 매력적이구요 ㅎㅎ

 

 

 

맞은편 제니스와 또 다른 분위기!

위에서 구경하는데, 저 건물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궁금한건 못참아! 검색해보니 베이커리라는거에요 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저기입니다~~~ +_+

 

 

 

 

 

스템프도 너무 귀엽게 찍어주셨고,

카페 오다가 갑자기 만난 길거리 붕어빵!!

올 겨울 처음 만난 붕어빵이라 

참지 못하고 사왔어요;;

 

흐윽 너무 맛있잖아요 ㅠㅠ

요즘 참 구경하기 힘든 붕어빵집~!

 

 

 

 

붕어빵만 먹기 죄송해서

붕어빵 다먹고 후식(?)으로 구매한 퀸아망~

 

곤트란쉐리에에서 처음 맛보고 자주 먹었던 퀸아망 >_<

곤트란쉐리에가 다 없어지고 나니 못사먹게 됬던 퀸아망인데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니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뺑오쇼콜라 못 먹었어요 ㅎㅎ

 

달달해서 아메리카노에 먹으면 더 맛있었을 빵이에요~ㅎㅎ

 

더피터커피는 제 기준에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였어요~

채광도 좋았고

커피맛도 좋았고

위치도 적당하고~

 

근처에 오신다면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당 :)

 

 

 

 

여기는 어딘가~하니!

더피터커피 별관이래요 ㅎㅎ

 

나와서 걷는데, 오잉? 무슨 카페지~ 기웃했는데

더피터커피 별관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아마 평소에 더피터커피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이렇게 여분의 장소까지 있는거 보니까요!

 

근처에 #디핀 도 있어서 식사하시구

카페 오기 좋긴하겠어요~ 

 

 

신당동에서 카페 찾고 계시면~

담소나누기 좋은 더피터커피 추천합니당!~

저는 이 근처에 가보고 싶은 카페들과 샐러드가게가 눈에 띄어서

조만간 다시 올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