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장충동카페, 예쁜 동네속에 숨어 있는 ‘알렉스더커피 장충점’

by b의 일상 2022. 2. 3.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중국 동호로17길 89 (무조건 동대입구역 5번출구 에서 걸어가시길,,)
전화번호 : 없음
영업시간 : 화~금 10시-18시, 토일 10시-21시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어쩌다가 연휴에 책읽으러 다녀온 #알렉스더커피장충점
근처에 #피클피클 오려고 했었는데, 잠깐 고민 좀 해볼게요 ㅋㅋㅋㅋ

네이버에서도 약수역에서 가라고 되어 있는데, 출발점이 다 다르니까,, 모르겠지만
커피를 마시기 전에 숨이 넘어가고 싶으면 약수역에서 가세요 ㅋㅋㅋㅋ
너무 힘들어서 집올땐 동대입구쪽으로 내려갔는데,
좀 더 멀지는 몰라도 길도 예쁘고 편한길이어요 ㅎㅎ

약수역에서는 그냥 경사 90도 등산하는 기분?????
카페 도착했는데 안기쁘고, 내가 왜왔나 싶고,ㅋㅋㅋㅋㅋㅋ
돌아갈 길이 없어 온줄만 알어,,,


도착하니 이쁘긴한데,
덥고 춥고 숨차고 그냥 앉고 싶은 상태 ㅎㅎ



we do coffee !
알렉스더커피는 성북동, 용인, 청담, 이천 이렇게 지점이 꽤 많더라구요!
저는 장충점 위치가 맘에 들어서 킵해둔 곳이였는데
그 매력은 동대입구 방향으로 올라와야 느낄수 있다는 점 다시 한번 말합니다 ㅋㅋ


사실 필터커피가 맛보고 싶었는데,
이날 커피를 한잔도 안마시기도 했고
처음오는 곳은 라떼맛이 궁금한 편이라
아이스라떼 주문,,
아이스는 +500원 같아요,
6000원 결제되었떠라고요~


non coffee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자두 아이스라떼도 귀엽고
코코도 맛있겠다!


원두가 판매중이라 눈길이 가더라구요~


2/6일까지 20% 할인중인데, 온라인에서도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드립백, 원두 구매시 참고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

http://alexthecoffee.com

알렉스 더 커피

We Do Coffee. 알렉스 더 커피 (Alex The Coffee)는 커피를 합니다. 좋은 커피, 그 자체가 가진 진정성과 매력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alexthecoffee.com




날이 추우니까 시멘트벽이 더 춥게 느껴지는 사람 저요 ㅋㅋㅋ
추운거 정말 별로에요 ㅠ_ㅠ


요 뷰사진을 많이 봤는데,
봄, 여름에 오면 더 예쁘겠다 싶은 예쁜창이였어요 :)
저는 책읽기 편한자리 앉으려고 다른 자리에 앉았는데요,


알렉스더커피는 작업하기 좋은 카페는 아니고,
얘기 나누기 좋은 카페에요
자리들이 낮고, 높고 ㅎㅎ

실내 인테리어가 생각보다 제 취향이 아니였던터라ㅋㅋㅋ
별 감흥이 없기도 했어요 ㅎㅎㅎ;;


커피잔을 받자마자 따뜻한 라떼 시킬껄,, 싶더라고요 ㅋㅋㅋㅋ
만지고 싶지도 않게 차갑게 생겨가지고 ㅠㅠㅋㅋㅋㅋ
여름에 보면 너무 시원~한 잔인데
이날은 진짜 ㅋㅋㅋㅋ 괜히 아이스시켰다 싶고
집갈때까지도 차가울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

라떼는 맛있었고 좋았지만
겨울보단 좀 더 따뜻한 날씨에 오면 좋겠다 싶기도 하고~
알렉스더커피에서 테이크아웃해서 근처+동대입구+남산길 산책하는게 더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든 카페입니다 ㅎㅎ

우선 가는 길이 좀 힘들어서, 자주 올수는 없을것 같고
(주차도 만만치 않을것 같아요)
궁금한 곳을 휴일에 여유롭게 다녀온 것에 만족하며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