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안국역카페, 궁금했던 ‘리틀버틀러 Little Butler’

by b의 일상 2021. 3. 24.
반응형

추천  ★★☆

#차오pick 

 

 

전화번호 : 02-6338-8878

주소 : 서울 종로구 북촌로 83안국역 2번 출구에서 40m

영업시간 : 월-금 8 am - 10 pm  주말 10 am - 10 pm

 

 

 

 

 

 


안국역에 점점 예쁜곳들이 많아져서 너무 좋아요-
대학생때는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가던 곳이였는데,


그땐 오래된 호프집 있고 그랬던 곳이
예쁜 카페, 도넛집 들로 바뀌니까
반갑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요 :)


리틀버틀러는 사진을 보자마자 가야겠다!
했던 곳이에요,
진녹색 좋아하는데
외관이며 간판이며 너무 맘에 쏙 드는거죠ㅎㅎ



요거보면 궁금해서 안갈수가 없잖아요,,
약간 부슬비 내리던 날이라 춥기도하구
밖에 못 앉았어요

여름이나 가을에 초록하고 단풍질때 앉으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



 




메뉴판도 너무 예뿌죠
가죽케이스 *_*


안국역 little butler 리틀버틀러 메뉴 


뭐니뭐니해도
시그니처 메뉴는 맛보고 싶은ㅋㅋㅋㅋ

이럴때 아라도 너무너무 먹고 싶은날이면
너무 갈등되요 ㅠㅠ ㅋㅋㅋ




테이블은 안쪽 숨은 공간까지
5테이블 정도 있구요
창가쪽에 혼석할 수도 있어요:)




버틀러더블샷
얼음없이 시원하게 나오기 때문에
추운날 먹기 좋았어요 ㅎㅎ
많이 달지 않은편이구요,

더블샷 역시 양이 부족하니 1일 2커 할때 가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안국역 little butler 리틀버틀러 바닐라버틀러더블샷 


BL도 너무 귀엽고요 ㅋㅋ
잔이 너무너무 좋아요
전 투명 유리잔보다 저런 색상이 더 좋더라구요




안쪽 숨은 공간에 걸려있던 그림,
데이비드 자민전 너무 가고 싶었었는데
못가서 놓치구 ㅠㅠ

요즘 저런 색감이며 그림 그리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ㅋㅋㅋ 그래서 더 관심이 ㅎㅎㅎ


안쪽자리 넘 좋아요 ㅎㅎ
도란도란 얘기하기 딱 좋은 곳,


리틀버틀러는
인스타분위기가 좀 있는 곳이긴해요,
ㅋㅋㅋㅋㅋ
커피맛은 엄청 좋다 보다는 맛있엇구요

외관이 너무 예뻐서 홀릭했던,
1번은 가볼만한 카페 같아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