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성수동카페, 아~우 힙해 ‘텅플래닛 성수점’ Tongue planet

by b의 일상 2021. 4. 19.
반응형

차오 pick

★★★★★

 

전화 : 02-498-1113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2 2층   (성수역 3번 출구에서 277m)

영업시간 : 매일 13:00 - 22:00

 

 

 

 

 



성수동에 예쁘고 재밌는 곳이 많아져서
너무너무 좋아요,
가보고 싶은곳은 많은데
주말에 사람 붐비는건 또 싫고,, 허허


성수동에 22시까지 오픈하는 카페가 많지 않더라구요
대부분 21시가 마감,,


#텅플래닛 은 22시까지 오픈이라고 하여
고고했는데, 너무 재밌는 공간이였어요 ㅎㅎ

 


 ‘아더 에러’의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 있어요~!

입구에서부터 걸맞은 거대한 혀 모양 조형물도 있꼬요,, 

 

 


입구부터 남달라,
원래 이런 스타일 좋아하지 않는데
막상 가서보니 재밌는 요소들이 많은 곳이였어요
(커피도 맛있구요-!!)



이 수많은 물건들, 알록달록 쇼파, 의자,
가발등ㅋㅋㅋㅋㅋ

 

가구쇼룸 같기도 하고,, 신기하더라구요 

넓은 공간 합격!
알록달록 색상 합격!
볼거리 합격 ㅋㅋㅋㅋ

 

찾아보니 직접 제작한 비비드 한 컬러의 다채롭고 개성 있는 가구와 오브제라고 해요!




음료 주문하는데 옆에 놓인 쿠키,
케이크도 잇는데 비주얼 너무 특이하고,,
맛보고 싶진 않은 스타일이라서 ㅋㅋㅋ
쿠키만 주문해썽요 :)









라떼 6천원이였던걸로 기억해요-
원두도 2가지 중에 고를수 있어서
진한맛으로 선택했습니당




트레이도 텅이야 ㅋㅋㅋㅋ
음료 주문하는 옆에서 이상한 소리 흘러나오고
막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텅 tongue 의 아이덴티티가 확실함 ㅋㅋㅋ



힙하고 부담스러운 그 중간 어디쯤,,ㅋㅋㅋ




이것도 뭔가 과하면서 묘하게 매력적인
인테리어 효과 ㅋㅋㅋㅋㅋㅋ
되게 다양한 쇼파, 의자 들이 있는데
다 편하고 색상이 너무 예뻐요 :)






묘하고 이상한데
자꾸 사진을 찍게되네,,
아무도 안 앉던 저 의자 ㅋㅋㅋㅋㅋ

어느 하나도 평범한게 없어요 ㅋㅋ

공간도 디저트도 소품도요 :)






의자 너~~~무 편해 ㅎㅎ
테이블이랑 높이도 딱 맞구요

 


침대 위에 사회적 거리두기라고 써있는데,
컨셉인지, 진짜 앉아도 되었던 건지 알수 없,,

공간 진짜 특이하고 ㅋㅋㅋㅋㅋ
너무 특이한게 많아서 특이한줄도 모르겠고
그래요,,ㅋㅋㅋㅋ




라떼 !
너 얼죽아 이지만,
주말 좀 추웠어욬ㅋㅋㅋㅋ

여기 라떼 넘 맛있어서
또 올거에요
제서타일~

공간이 넓으니 사람도 덜 붐비고
넘 좋았습니당


 


(화장실도 그냥 두지 않,,
신기해ㅋㅋㅋㅋㅋ)



테라스가 있는데
날이 춥고 황사 때문인지
아무도 없,, 낮에 앉아도 좋을것 같아요
조명이 약해서
밤에는 좀 ㅋㅋㅋㅋㅋㅋ



나갈때까지 그냥 보내지 않음-!

#텅플래닛 신사에두 있더라구요 :)
비슷하게 재밌는 공간일게 분명해요!

성수동카페추천이몬서
커피도 맛있으니까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