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청담맛집, 살아있는 치킨버거를 원한다면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ROCKA DOODLE)

by b의 일상 2020. 6. 10.
반응형

별점 ★

#차오추천 #차오pick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21:00 마지막 주문)
토요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14:30까지 주문)
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5-3

[연락처]
02-3447-3456

 

 

녹사평맛집으로 저장해두었던
롸카두들이 압구정로데오에도 있떠라구요-??

이게 웬 횡재?ㅎㅎ

 

느낌도 느낌이지만
햄버거 사진이 군침 돌던 그 가게, #롸카두들

 

 

 

괜히 힙한거 같고...
로데오 골목에 있어서 지도보고 찾아가시는게
제일 편하실거에요 :)

 

 

몇 번 지나가 봤는데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먹어보시면 알겠지만,
치킨버거 먹으려면 여기 올것 같거덩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어서 내부는 못찍었지만
대-충 느낌 오시죠??ㅎㅎ

 

테이블은 한 4개정도 잇었던거 같고
창가자리도 여러개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좋을것 같은 곳!

 

 

치킨버거 메뉴 밑에
‘KFC 징거버거 업그레이드ver.’
‘미국 Chick-Fil-A 가 그립다면!’
등등 설명이 명쾌하게 쓰여져 있답니다 ㅋㅋㅋㅋ

 

버거를 먹어보고 나니

후라이드 치킨도 엄청 맛있을것 같아요,
옆자리에 혼맥 하시면서 후라이드 2조각 드시던데..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ㅎㅎ

 

 

메뉴 크게 보시라고
‘확 대’
ㅋㅋㅋㅋㅋㅋ

 

 

더 클래식 버거이고요
치킨이 사롸이써여 ㅋㅋㅋㅋㅋ


너무 신선해 😭😭

맥도날드 상하이버거 먹다가 먹으면 눈떠질것 같은
신선함? ㅎㅎ

 

‘더클래식버거’랑 ‘수프림씨’ 주문해서 먹었는데
수프림씨는 KFC트위스트의 고오오급 버전이랄까요?
약간
케밥같은 느낌도 들면서
우선 닭이 너무 신선해!! ㅠㅠ

 

치킨버거가 먹고 싶거나 치킨이 먹고싶다..면

롸카두들 꼭꼭 가보세요-!
전 소고기패티보다 치킨패티를 더 좋아하던 사람이라
더더 맛있었는데, 닭이 너무 신선해서 여긴 꼭 드셔보길 바라는 식당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