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이태원맛집/녹사평맛집, 베트남 로컬 맛을 느낄 수 있는 랑만(Lang man) (feat.용산구청 근처)

by b의 일상 2020. 6. 8.
반응형

별점 ★

#챠오추천 #챠오pick

 

 

[영업시간]

일요일 11:30 - 22:00

평일 11:30 - 22:00

금요일 11:30 - 23:00

토요일 11:30 - 23:00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6길 11


[연락처]
02-798-1515

 

 

이태원역 4번출구에서 조금만(?) 찾아가시면 만날 수 있는 #랑만(Lang man) !

친구의 강추로 방문하였는데,
이태원에서 베트남 로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

분위기도~ 맛도~

 

이태원맛집_이태원베트남_랑만

 

 

출입구가 2군데이니 당황하지 마세요 ㅎㅎ

 

 

 

 

 

분위기 뭐죠~~
친구 소개가 아니였다면
그냥 지나쳤을 수도 있고,
사실 평소에 자주 지나가던 길도 아니여서
몰랐을 수도 있겟다 싶은 식당이에요-

 

 

 

 

 

 

분위기 너무 좋죠-?
전 마음에 쏙-!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좀 덜 붐비더라구요
(모두 조심조심)

 

 

 이곳 저곳 다 느낌이 좋았던 #랑만

 

 

 

 

 

 

 

 

 

 

 

 

 

세트 메뉴가 있어서
3인 이상이라면 선택하셔도 좋을듯해요-

 

 

 

 

 

 

 

 

 

 

 

 저는 모닝글로리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사이드디쉬 메뉴 중에 3번입니다.

요거는 실패없는맛. 그냥 한국인 입맛에 안맞을 수 없거든요 ㅋㅋㅋㅋ

 

 

 

 

19. Beef pho (비프포)

너무너무 현지스러운 맛도 아니고
적당한 밸런스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밸런스라 하면 너무 msg맛은 아니라는 말씀!ㅎㅎ

 

 

 

 20. Bun cha (분짜)
개인적으로 분짜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여럿이서 갔으니 맛보는 메뉴죠-

친구들은 맛있게 먹더라구요. 맛있나봐용 ㅎㅎ

 

 

 

 

 15. Bahn xeo(반쎄오)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 항상 궁금했던 메뉴으!!
신서유기에서는 천상의 맛이라는둥~ 그랬으니
더 궁금 ㅋㅋㅋㅋ
비주얼을 보니 계란이 튀기듯 덮혀있으니
맛없을리가 없겟다는 생각 ㅎㅎ

숙주, 새우 등 재료가 너무 신선해서 좋았어요
추천메뉴!!

 

 

 

전체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던 #이태원맛집 #랑만
이태원에서 베트남음식이 먹고 싶다던가~
맛집을 찾고 있다면 추천해요!

현지느낌과 현지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