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연희동/서대문 셀프세차장 추천, 무조건 가세요~ '유워시 연희점'

by b의 일상 2024. 7. 17.
반응형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31 유워시 연희점
영업시간: 연중무휴 / 24시간 운영

 

 

 

 

 

 


 

 

여기는 몇 번째 포스팅하는 자주 가는 셀프세차장이에요

사실 셀프세차장이 동네마다 많지는 않은데

서울에서 괜찮은 곳 찾기도 어렵더라구요

유워시는 지점도 많아서 근처에 있다면 꼭 이용해 보세요~

 

 

요새 비가 자주 오니 세차장에 사람이 더 없더라구요

비 오지만 저는 세차를 했습니다...... 미룰 수도 없어서 ㅎㅎ

 

 

 

 

 

에어워시/청소기 기계는 각 3개씩 있고

자동차 2대가 1개씩 공유하는 간격이에요

저는 평소에  평일 저녁 늦게 가는 편이라

세차장에 세차 중인 차량이 2-3대 정도라 붐비지 않고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아해요~

 

 

 

 

 

 

야외에도 세차장 자리가 2자리 있더라구요

 

 

 

 

 

 

금액은 충전식이고,

저는 카드를 몇 번 까먹고 가는 바람에..........

갈때마다 카드 발급..ㅋㅋㅋ

 

애매하게 충전해서 쓰다보니 카드에 매번 돈이 남아있는데,,

평일 늦게 방문하다보니 사무실에서 환불받기가 어렵네요 ㅎㅎ

 

사무실 운영시간에 맞춰서 가면 카드에 남은 잔액을 환불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혹시 몰라서 1만 원만 했는데,,

2번째부터는 그냥 많이 충전하는 게 이득이에요!ㅎㅎ

마음 정하셨으면 많이 충전하는게 몇천원이라도 더 충전해주니 이득~~

 

 

**여기서 현금으로 충전해야하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세차장 근처에 기업은행이 잇거든요? 거기가셔서.. 현금 출금해오시면 됩니다

(다만 입/출구가 모두 닫혀있을 때에는 차를 가지고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도둑세차하는 분들때문에 닫아놓는거 같은데,,, 그럴만 하더라구요...

저 진짜 봤거든요......

눈쌓인 자동차 가지고오셔서 털고 그냥 나가시는 분도 봤고,, 세면대만 이용하고 가시더라는 ;;;;

 

 

 

 

 

 

기존에 카드가 있는 분들은 카드충전판에 카드를 찍으면

잔액도 확인 가능하고, 바로 충전됩니다.

 

 

 

 

 

 

세차는 고압세척 / 거품솔 / 고압헹굼 / 왁스 이렇게 되어있고

각 첫 시작은 4천원부터 시작합니다.

하부세차, 스노우폼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어요... (안 해봐서 기능이 되는지 모르겠음..)

 

 

4천원에 3분? 4분이였구요

시간이 끝나기 전에 카드를 태그 하면, 1분씩 (=1천 원) 충전할 수 있어요~

 

 

 

 

 

 

 

 

 

수압이 엄청 쎄서 좀 무서울 때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거품이 엄청 쫀득한 스타일이라 웬만큼 물로 잘 안 씻겨요...ㅋㅋㅋㅋㅋ

너무 꼼꼼히 거품을 발라도 씻어내는데 한참 걸리니 참고하십시오

 

 

 

 

 

청소기/ 에어건은 2천원 결제되고, 2분, 3분(기억이 안나여 ㅠㅠ)이었어요~

 

예전엔 왼쪽 청소기를 이용했었는데,

이번거는 좀 아쉬웠어요 ㅋㅋㅋ

흡입이 처음보단 좀 약한 느낌..............

 

보통 빨리 털어내도 에어컨+청소기는 4~6천 원 쓰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매트세척기가 있지만, 안 써봤어요...

탈수기는 바뀌었더라구요. 자주 망가지는 느낌 ㅎㅎ

 

 

탈수기 크기가 너무 커서 작은 수건 2개 넣기가 애매했는데

그래도 탈수가 잘 되서 나오더라구요~

뭔가 되나? 싶은데 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연희동 세차장 유워시

 

 

 

세면대 깨끗해서 좋아요

세차한 차 닦고 깨끗한 걸레인데 더러운곳에서는 찜찜할 때가 있더라구요!

 

여기는 관리도 잘 해주시는 것 같고,

고객들도 다들 깨끗이 사용해서 유지되고 있는듯해요~

3번 방문할 동안 항상 깨끗했어요!

 

 

겨울엔 따뜻한 물도 잘 나와서 좋았고~

여름이라 따뜻한 물은 안 나오는데

그렇다고 찬물은 아니어서 손빨래하기 좋았어요.

(여기 잇던 비누 너무너무 잘 빨려서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실내 세차장이라 비가 와도~ 더워도~ 걱정 없이 세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시설도 깨끗해서 완전 추천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