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asis 오아시스 추천템

오아시스 추천템 (고구마, 강냉이) 살짝 아쉬웠던 오리훈제

by b의 일상 2024.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아시스 추천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매번 사는것만 사게되서 추천템은 1,2개 발견할까 말까한데요 ㅎㅎ 오늘은 추천템도 있고, (비추천템도 있습니다ㅋㅋㅋㅋ)
 

 
고구마가 다양하게 있어서 심사숙고해서 골랐는데, 완전 만족! 대만족! ㅎㅎ
지난번 포스팅 때 말했듯이 요즘엔 오아시스에서 계란을 구매 안하고 있었어요.. 이번에 계란이 필요해서 새로운 계란을 구매해봤는데요. 받고 보니 2번 방사란 이였습니다 ㅋㅋ 
 
 

 
우선 고구마부터 소개해볼게요~ㅎㅎ 오아시스에 고구마 종류가 다양하고 평점도 다 좋아서 어떤걸 구매해야할지 고민했었거든요.
개인적으로 호박보다 '부드럽고 단' 밤고구마를 좋아합니다. 밤고구마지만 부드럽고 달아야해요 ㅋㅋㅋㅋㅋ
제가 구매한 고구마 이름은 달수 고구마 유기농 800g 이에요. 완전 추천!!
 

 
800g이 가늠이 안됬는데요. 완전 큰거 1개, 중간 3개, 작은거 2개가 들어있었어요 ㅋㅋㅋ 일부로 사이즈 믹스인건가? ㅋㅋㅋㅋ
 

 
큰게 너~~무 커서 맛 없을거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800g 중에 300g은 담당하는거 같은데 맛없으면 안되는데? ㅋㅋㅋㅋㅋ
걱정이 되었지만,,,, 우선 쪄봅니다!
 

 
걱정과 달리~ 고구마 모두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퍽퍽한 밤고구마가 아니고 부드러운 밤고구마라서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제가 딱 원하던 고구마 맛이였어요 ㅎㅎ 상하거나 썩은 곳도 없어서 굿굿!!
 
 

 
유황먹인 오리훈제는 아쉽게도 비추천템이에요......... 너무너무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오리에 부추는 세트세트~ㅋㅋㅋ
 

 
발색제, 합성보존료, msg, 색소, 산화방지제, 스모크오일, 유화재 7가지가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그래서 믿고 먹을만한 오리임에 틀림없지만..........
 
 

 
유황을 먹인 오리라 그런지 겉에 기름이 노리끼리~~ 합니다 
 

 
무항생제 오리를 사용했다고 써있네요... 맘에 드는데 입맛에 안 맞아서 아쉽 ㅠㅠ 
 
지금보니 나트륨이 15%인데요. 이게 제 입맛에 너무 짜더라구요... 너무 짜다는건 개인적인 맛평가이구요.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좀 더 짠 훈제오리였어요. 담백하게 구워먹고 싶은데 밥을 같이 안 먹으면 짠 느낌! 
 

 

 
400g이라서 1.5인분 정도로 생각하면 되는데, 짜서 밥이랑 먹으면 2인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에요 ㅎㅎ
칼로리가 되게 높네여? ㅋㅋㅋ 원래 오리고기가 그런가~? ㅎㅎ
 

 
부추도 싱싱해서 맘에 쏙!
 
 

 
오늘 두번째 추천템은요~~~ 강원도 강냉이에요! 지난번에도 추천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음....ㅎㅎ
 

 
유전자변형 옥수수를 사용하지 않는다고해서 구매했었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서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간식템이에요! ㅎㅎㅎ
1봉지는 뜯으면 거의 다 먹게되는... 
 

 
달달한 맛은 브라질산 유기농설탕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사카린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다른 강냉이들은 사카린이 들어가는건가~?
 
 

 
통에 담아서 다 먹어버리니.... 의미가 없습니다.......
 

 
이번 계란두 실패에요 ㅋㅋㅋㅋ 이제 진짜 계란 안살거에요.. ㅋㅋ 동물복지유정란만 보고 구매했는데, 난각번호 2번이였어요 ㅋㅋㅋㅋㅋ 오아시스에서도 1번만 판매하는건 아니였어요 ㅎㅎ 
 

 
계란 알이 너~~무 작아서 2개해도 모자름....ㅋㅋㅋㅋㅋㅋㅋ 노른자가 싱싱하지 않았다는게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ㅠㅠ
 
 

오늘은 반 실패, 반 성공 주문이였어요 ㅎㅎ 고구마는 꼭~ 달수 고구마 주문해보시구요! ㅎㅎ 강냉이 과자도 먹고 나면 물을 하염없이 들이키지만 ㅋㅋㅋㅋㅋㅋ 수분을 뺏기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고 건강한? 간식이니 구매해보세요 :)
 
 

반응형